2024-04-24 18:45 (수)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가평' 수상레포츠말고도 가볼만한 곳 많아…가평 가볼만한 곳 추천
상태바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가평' 수상레포츠말고도 가볼만한 곳 많아…가평 가볼만한 곳 추천
  • 김수연 기자
  • 승인 2019.08.13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 가볼만한곳 추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가평은 수상레포츠로 유명한 도시다. 여름휴가철을 맞아 대학생 MT로도 사랑받는 장소다. 아래에서 국내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가평 가볼만한곳 추천에 대해 함께 알아보자.

가평 호명호수

가평 호명호수는 호명산과 어우러진 큰 저수지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등산과 함께 주변경관을 즐길 수 있고 호명호수 팔각정에서 내려다보는 경관 역시 일품이다. 가평에서 한적하고 조용한 풍경을 즐기고 싶다면 가평 호명호수를 추천한다.

▲서울근교 1박 2일 여행 추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은 축령산의 자연경관과 함께 조성한 원예수목원이다. 가평의 대표 특산물인 잣나무숲 아래서 삼림욕을 즐길 수 있어 여유롭게 산책할 수 있는 가평 여행코스다.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은 어른, 청소년, 어린이마다 입장료가 다르니 해당 홈페이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또한 평일방문이나 단체방문 시 할인이 가능하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국내 여행지 추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가평 레일바이크


가평 레일바이크는 강촌 레일파크의 레일바이크의 노선 중 하나다. 강촌 레일바이크는 경강역, 강촌역, 김유정역으로 나눠져 있다. 가평 레일바이크는 이중 경강역에서 즐길 수 있다. 레일바이크는 2인승과 4인승이 있어 연인끼리, 가족끼리 즐기기도 좋은 활동이다. 가평의 풍경을 특색있게 즐기고 싶다면 가평 경강역 레일바이크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