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25 (금)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채원디자인, 고객사 니즈에 맞는 인테리어 제안
상태바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채원디자인, 고객사 니즈에 맞는 인테리어 제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15: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 어느 때보다 사무실인테리어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사실 불과 십수년 전만 하더라도 ‘사무실인테리어’라는 개념이 생소한 시절도 있었다. 

하지만 친숙하면서도 편안하고 창의적인 사무실은 회사가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기업의 정체성을 담거나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수단으로 여겨지기도 한다. 

사무실인테리어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전반적인 인테리어 방향을 선택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한다. 즉, 비용을 절약하면서 최대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가성비에 중점을 두거나, 비용이 들더라도 기업의 특색을 나타낼 수 있는 디자인을 강조한 인테리어로 나뉜다. 

인테리어 컨셉을 정했다면 그것을 공간에 구현해내 업체 선정이 필요하다. 사람마다 취향이 모두 다르듯이 업체마다 인테리어 스타일과 공사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의도를 잘 이해해주고 궁합이 잘 맞는 업체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채원디자인은 오랜기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오고 있다.

채원디자인 관계자는 “인테리어는 다년간 노하우와 경험이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성 있고 경험이 많은 인테리어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자재, AS까지 확실한 책임시공으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방문 상담을 통해 꼼꼼한 견적 및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사무공간 전문 채원디자인은 광명, 가산디지털단지, 구로디지털단지, 독산 주변의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와 하남 미사지구 산업단지 인테리어 전문 업체로 다수의 사무실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의 분위기를 잘 살리고, 편리한 사무실 실내 동선 및 필요한 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구로, 가산, 광명에 위치한 사무실 리모델링, 사무실 이전 인테리어, 신규 인테리어 등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된 노하우는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빠른 업무처리로 이어지고 있다.채원디자인 홈페이지에서 기존에 진행했던 사무실 인테리어 포트폴리오 및 기본 평면도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