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25 (화)
‘하프문아이즈(HME)’,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 유럽 시장 공략 본격화
상태바
‘하프문아이즈(HME)’,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 유럽 시장 공략 본격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앤컴퍼니의 컨템포러리 팩 뷰티 브랜드 ‘하프문아이즈(HME)’가 영국 대표 백화점인 셀프리지(Selfridge’s)백화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3일 밝혔다.

‘하프문아이즈(HME)’가 입점한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은 지난 1909년 문을 열어 10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대형 백화점 체인으로 현재 런던, 버밍엄, 맨체스터 등 영국 주요 도시 내 4개 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최근 네 번째 ‘세계 최고 백화점’ 의 타이틀을 획득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하프문아이즈(HME)’의 주력 제품인 핑크 프루티(일명 용과팩)와 호지니팩 라인 등 총 5가지 제품이다.

‘하프문아이즈(HME)’는 전 제품 유럽의 CPNP 인증 획득을 마친 상태로 영국뿐 아니라 이탈리아,스위스, 프랑스, 벨기에 등 유럽 뷰티 시장에 활발한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시앤컴퍼니는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유럽 뷰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며 동남아시아 5개국 왓슨스(Watsons) 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시앤컴퍼니 대표 이호진은 “셀프리지 백화점을 시작으로 유럽 내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치열한 유럽 화장품 시장 내 K-beauty 리딩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하프문아이즈(HME)’는 공식 몰 오픈을 기념해 할인쿠폰 증정 및 회원가입 시 네일 스티커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