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35 (토)
파수닷컴, RSA2014 성황리 종료...데이터 보호 방안 제시
상태바
파수닷컴, RSA2014 성황리 종료...데이터 보호 방안 제시
  • 길민권
  • 승인 2014.03.03 1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부 정보보안 위한 실질적 고객사 확보 가능성 크게 열려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지난 24일부터 28일까지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RSA2014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RSA를 통해 파수닷컴은 안전한 BYOD 환경 구축과 내부자의 위협으로부터 기업 중요 정보를 보호하고 사이버 공격을 방지하는 궁극적인 해결방안을 선보였다고 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파수 모바일 솔루션은 BYOD환경에 적용하는 MDAM솔루션으로, 모바일 기기를 통해 공유되는 데이터 자체에 대한 보안과 시스템 접근 통제를 제공한다. 이는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안전한 BYOD환경을 마련하기 위한 C레벨의 경영진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조규곤 대표는 “내부자에 의한 정보유출, NSA 도청 등 전 세계적으로 내부 정보보호에 대한 관심이 급속도로 높아지면서, 지난해보다 파수닷컴 부스 방문자가 2배 이상 늘었다.”라고 언급하며, “기본적인 암호화를 넘어 데이터가 이동하는 모든 경로에서도 지속적인 보안을 제공하는 솔루션에 주목하고 있는 만큼 올해는 실질적으로 많은 고객사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RSA2014 행사에서 파수닷컴은 ‘당신은 최신 보안 전략을 사용하고 계십니까?’라는 타이틀로 Oberthur(오버뜨루), WWPass(더블유더블유패스)와 함께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와 함께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과 함께 연동한 다양한 솔루션 데모를 통해 사용자의 생산성을 유지하면서 데이터를 보호하는 새로운 기술을 제시했다.

한편 파수닷컴은 24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인포 시큐리티 글로벌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 스패로우, 디지털퀵이 금상과 동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전했다.
 
[개인정보보호 컨퍼런스 G-Privacy 2014 참가신청: dailysecu.com/gprivacy2014/intro.html]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