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1 16:09 (토)
보메트릭, API방식 암호화 인크립션 신제품 출시
상태바
보메트릭, API방식 암호화 인크립션 신제품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4.03.03 12: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인크립션으로 자사 파일 단위 암호화 제품 보완
보메트릭(지사장 이문형 www.vormetric.co.kr)이 자사의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에 API방식의 암호화를 지원하는 보메트릭 애플리케이션 인크립션제품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포네몬 연구소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많은 기업들이 데이터 유출을 막고 컴플라이언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포괄적인 암호화 전략을 채택하고 있다. 또한, 키 관리로 인해 고충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보메트릭 관계자는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고 PCI DSS 3.0 과 HIPAA/HITECH 등 컴플라이언스 및 규제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 기능들을 제공한다. 암호화 및 키 관리가 통합된 본 솔루션은 단일 통합 플랫폼 또는 인프라 세트로 이용가능하며, 다양한 기능을 통해 기업이 다양한 데이터 암호화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파일방식의 암호화와 API방식의 암호화를 같이 공급하는 보메트릭의 단일 플랫폼 접근방식의 이점은 효율성 증대와 비용 절감이라고 주장한다.
 
알란 케슬러 보메트릭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에 보메트릭 애플리케이션 인크립션을 추가함으로써 기업들에게 데이터 보호 의무에 대한 법적 및 산업적 거버넌스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단일하고 유연한 중앙 집중화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악의적인 공격 및 해킹침입의 영향과 빈도가 증가함에 따라 보메트릭은 신제품을 통해 기업이 핵심 애플리케이션에 보호 환경을 직접 구현해, 데이터 생성 단계에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최근 위협이 더욱 확대되면서 법적 및 컴플라이언스를 통한 데이터 보호 요구사항과 함께 데이터 보안에 대한 고객의 요구도 증가하고 있다”며, “보메트릭 고객들은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해 보메트릭의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을 확장해줄 것을 요구해왔고, 이번 보메트릭 애플리케이션 인크립션은 이러한 요구에 직접 대응한 결과다. 신제품의 새로운 기능들은 데이터의 위치에 상관없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보메트릭의 목표에 부합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shjang@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