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10 (금)
퍼블소프트, 독자적인 PB기술로 몸캠피씽 피해, 피싱 동영상 유포 협박에 24시간 대응 가능”
상태바
퍼블소프트, 독자적인 PB기술로 몸캠피씽 피해, 피싱 동영상 유포 협박에 24시간 대응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0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보안회사 ‘퍼블소프트’가 본사만의 독자적인 PB기술을 이용해 몸캠피싱 동영상이 여러 경로로 퍼지지 않도록 하고, 협박범이 동영상으로 어떤 범죄를 저지르지 못하도록 기술적인 차단해 몸캠피씽, 피싱 동영상에 24시간 대응으로 피해자 구제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기승을 부리는 ‘몸캠피씽’은 성적인 화상 채팅 이후 동영상유포협박으로 돈을 뜯어 내는 신종 스미싱 범죄다. 최근 청소년들에게도 무방비로 노출돼 있어 사건 발생 이후에도 이를 구제할 수 없는 상황이다. 실제로 최근 4년간 몸또, 몸캠피싱 피해자는 성적인 호기심 때문에 발생되는 게 대부분인 상황이며, 특별한 자체적인 대응법이 존재하지 않는 상황이다.

퍼블소프트는 이 같은 신종 스미싱 범죄 몸캠피싱으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24시간 연중무휴 운영으로 적극 구제하고 있다. 특히 확증된 기술력을 갖춰 하루에도 수십명에 대한 구제활동을 하고 있다.

보안 IT 회사에 문제 해결을 요청하면, 협박범들이 지인들의 연락처로 동영상을 유포하지 못하게 기술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또한 유포대상을 강제로 변경하거나 유포 매개체를 모두 차단하여 사건 초기에 더 큰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대응할 수 있다. 이에 협박범들에게 연락을 받았다면 그 즉시 해결을 위해 보안회사를 찾아야 한다.

24시간 대응 서비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실시간 모니터링, 문의 답변 등도 언제 어디서든 가능하다. 퍼블소프트에서 몸캠유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