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05:10 (목)
경록, 공인중개사 원서접수일 기념 핵이득 이벤트 및 교재 무료 증정
상태바
경록, 공인중개사 원서접수일 기념 핵이득 이벤트 및 교재 무료 증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2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원서접수일 기념 핵이득 이벤트 및 공인중개사 입문강의 교수노트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를 펼쳐 주목받고 있다.

경록에 따르면, 오는 10월 26일에 시행되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의 응시원서 접수기간(8월 12일부터 21일까지)이 다가왔다. 공인중개사 자격 시험 접수는 큐넷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사이트에서 인터넷으로만 접수 가능하다. 인터넷 접수가 어려운 수험자는 접수기간 중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한국산업인력공단 지역본부 및 지사를 방문하면 인터넷 원서접수 도우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경록은 공인중개사 원서접수일을 맞아 수험생을 위해 경록의 교육 컨텐츠를 할인하는 핵이득 이벤트를 진행하고 교재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특가에 구입 가능한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인강과 교재,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IT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E북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인강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다.

덧붙여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은 가독성과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흑판이 아닌 전자칠판을 사용했으며, 경록 정통기본서 교재는 정통이론, 교수노트, 어려운 내용의 삽화 설명, 단원별 예상문제, 유효기출문제 등이 포함돼 있으며, 반복학습을 통해 학습자의 실력을 빠르게 높여준다는 게 특징이다.

경록이 무료로 배포하는 ‘공인중개사 입문강의 교수노트’도 눈길을 끈다.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교재로, 수험생들의 합격에 큰 도움을 준다.

한편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은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70일 합격자, 500시간 합격자 등 다수의 단기합격자들을 배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