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 18:50 (토)
GRN(지알엔), '편의점 1+1 이벤트' 진행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 인기
상태바
GRN(지알엔), '편의점 1+1 이벤트' 진행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2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탕형태의 숙취해소제인 ‘GRN 지금부터 안티이불킥’은 달콤한 요구르트 맛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GRN에서는 구매 인증 이벤트와 더불어 1+1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고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감사하며 기간 연장된 구매 인증 이벤트는 GRN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전국 편의점에서 ‘지금부터 안티이불킥’을 구매한 뒤 자신의 SNS에 해당 태그와 함께 업로드를 하게 되었을 때 자동 응모가 된다. 간편한 참여와 함께 일주일마다 지속적으로 당첨자를 배출하여 매주 400만원이라는 당첨금과 해당 제품을 전달하여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GRN에서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위하여 관심을 가져준 고객들에게 조금 더 혜택을 드리고자 8월 1일부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전국 편의점에서 1+1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브랜드 담당자는 “휴가철 무더위와 열대야가 지속되면서 편의점에서 간단한 안주와 캔맥주로 음주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잦은 음주는 건강을 해치고 숙취는 일상을 망가트리는 원인이 될 수 있다”며 “지금부터 안티이불킥은 캔디형이라 섭취에 어려움이 없기에 간편하게 숙취해소를 하는 것이 다음날 일상을 지키는 방법 중 하나”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나친 음주는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건강을 생각하는 음주 문화를 권장한다”고 말을 했다.

한편, GRN(지알엔) 지금부터 안티이불킥은 편의점 CU, GS25에 입점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