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 16:05 (토)
뷰티 유튜버 유앤아인, 셀카 앱 메이투 필터 출시로 ‘성덕' 인증
상태바
뷰티 유튜버 유앤아인, 셀카 앱 메이투 필터 출시로 ‘성덕' 인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2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유앤아인이 인기 카메라 앱 ‘메이투(Meitu)’에서 단독 필터를 출시했다. 

유앤아인은 30만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로 지난 3월 유튜브를 통해 자신이 즐겨 사용하는 사진 보정 앱들을 소개하며 셀카 앱 메이투를 소개하였다. 영상에서는 유앤아인이 메이투 앱을 통해 자신의 사진을 직접 보정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사진 보정 팁을 공유한다. 

해당 영상 공개 이후 메이투는 실시간 앱 다운로드 수 8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를 계기로 유앤아인은 탑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 이후 두 번째 메이투 필터의 주인공이 되며 성덕(성공한 덕후) 반열에 올랐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런칭된 필터는 유앤아인 유튜브 채널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이크업 4가지를 필터로 구현하여 민낯에 사용해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전형적인 메이크업이 아닌 다양한 색채와 액세서리를 사용해 스타일링한 독특한 메이크업 필터가 적용되어 평소 해 보지 못했던 새로운 메이크업 스타일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메이투는 전 세계 약 15억 누적 다운로드 수를 자랑하는 글로벌 모바일 뷰티 앱으로 자동 보정 기능이 탑재된 셀카 카메라, AR 스티커 필터, 색감 필터, 사진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유앤아인이 소속되어있는 지오메트릭스(구. 거쉬클라우드코리아)는 동남아시아 6개국을 포함 일본, 미국 등 총 9개 국가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에이전시이다. 아시아에서 가장 넓은 풀의 인플루언서, 셀럽,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보유하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국내 인플루언서의 해외 진출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