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00 (금)
가우런, 다양한 명품브랜드, 캐주얼브랜드 손목시계 액정보호필름 ‘워치핏’ 25종 선보여
상태바
가우런, 다양한 명품브랜드, 캐주얼브랜드 손목시계 액정보호필름 ‘워치핏’ 25종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세서리의 필수 아이템 손목시계는 스마트워치 강세에도 여전히 남녀노소에게 인기 있는 액세서리 아이템이다. 명품 손목시계와 캐주얼 브랜드 손목시계 액정보호가 가능한 손목시계전용 보호필름 “워치핏” 25종이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가우런에서 출시되어 화제다.

21mm~45mm까지 다양한 크기의 브랜드 손목시계 액정보호가 가능한 가우런의 ‘워치핏’은 시중의 일반 손목시계 보호필름과 달리 3중 구조로 충격 흡수에 강하며 자가 복원 기법이 적용되어 미세 스크레치 발생 시 원상복구되는 자가복원 기능이 적용된 손목 시계 전용 보호필름이다.

가우런의 워치핏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시계 보호필름과는 달리 ‘이지윙탭’ 기술을 채택하여 누구나 손쉽게 손목시계 작은 액정에 알맞게 부착될 수 있도록 부착 방법이 상당히 용이한 특징을 보인다.

제이티앤디 국내 사업 총괄 백승진 본부장은 “워치핏은 다양한 명품브랜드·캐주얼브랜드 손목시계에 보호되도록 액정 사이즈별 21~45mm까지 제작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가의 손목시계 유저와 시계 콜렉터들의 갈증을 해소 시킬 것이다”라고 손목시계 전용 보호필름 ‘워치핏’출시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제이티앤디는 가우런, 리버티, 포레빗 등 IT 디지털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를 제조, 유통하는 기업으로 최근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대상 수상한 바 있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매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하며 사회 공헌 활동도 함께 하고 있다.

가우런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카메라, 네비게이션, 웨어러블 등 다양한 보호필름이 라인업 된 브랜드로 전국 70여 개에 오프라인 이마트, A-STORE,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 면세점과 포털검색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와 가우런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