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9 08:25 (토)
시큐아이닷컴 기술력 집약, 차세대 방화벽 SECUI MF2 출시
상태바
시큐아이닷컴 기술력 집약, 차세대 방화벽 SECUI MF2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1.09.19 11: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식별 및 제어기능을 갖춘 차세대 방화벽 제품
웹 보안기능 통한 주요 웹 취약점 공격방어 및 안티바이러스 기능 지원
시큐아이닷컴(대표 안창수 www.secui.com)이 차세대 방화벽 SECUI MF2 시리즈를 16일 출시했다.
 
시큐아이닷컴 관계자는 “SECUI MF2는 새로운 보안위협으로 떠오르고 있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의 취약점을 이용한 공격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 식별 및 제어기능을 갖춘 차세대 방화벽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SECUI MF2 시리즈는 시큐아이닷컴의 그동안 기술력을 집약한 차세대 제품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1세대 소프트웨어 방화벽인 secuiWALL 시리즈, 2세대 통합보안어플라이언스 NXG 시리즈, 3세대 UTM SECUI NXG 시리즈를 통해 쌓아온 원천기술과 노하우를 4세대 제품인 SECUI MF2 시리즈에 총 집약했다고 한다.
 
SECUI MF2 시리즈의 주요 기능은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제어기능과 애플리케이션 별 사용자 ID로 행위제어, 안티 DDoS와 IPS의 전용엔진이 결합된 종합 유해트래픽 방어, 웹 보안기능을 통한 주요 웹 취약점 공격방어, 모바일 VPN 지원, 효율적인 악성코드 판별을 위한 스트림 기반 방식 및 파일기반 방식 안티바이러스 지원 등이 있다.
 
이번 제품은 500M급부터 40G 이상 급까지 6가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은 물론 일본과 동남아시아시장에 진출해 2012년에는 1만대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큐아이닷컴 안창수 대표이사는 “차세대 방화벽 SECUI MF2의 출시는 그동안 세계시장에서 통하는 기술과 품질을 강조하여 온 노력의 결실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1만여 가지가 넘는 테스트를 거쳐, 글로벌 시장에서 세계 유수기업의 제품과 경쟁할 수 있는 품질을 확보해왔다”며, “해외시장 개척은 국내 정보보안산업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업계가 책임을 갖고 이뤄야 할 사명이므로,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2015년 5,000만불 수출을 목표로 하는 수출 주도형 회사로 발전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