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50 (목)
율리아나,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통해 예비부부들의 결혼비용 부담을 덜어줘
상태바
율리아나,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통해 예비부부들의 결혼비용 부담을 덜어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0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한 번쯤 스드메란 단어를 들어봤을 것이다. 스드메란 스튜디오와 드레스, 메이크업의 준말이다. 최근에는 한 곳에서 스드메 모두를 취급하는 업체들이 많아지게 되었는데, 합리적인 비용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이고 발품을 파는 수고까지 덜어주고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에서 88만원에 스드메를 만나볼 수 있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율리아나의 웨딩패키지 상품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퀄리티의 드레스, 원장급 헤어 및 메이크업, 웨딩 스냅사진 등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성당결혼식부터 스몰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형식과 규모의 결혼식에 모두 적용 가능할 정도로 폭넓은 구성을 자랑해 드레스투어로 많은 시간을 할애했던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신부 웨딩드레스대여, 신랑의 턱시도, 헤어와 메이크업이 모두 포함되었으며 가족이나 친지,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 예식 등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웨딩스냅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특히 율리아나웨딩은 웨딩드레스 제작 및 웨딩드레스 대여를 진행하는 업체로, 가격적인 부담을낮춘 곳이다. 웨딩드레스는 오랜 경력의 소속 디자이너가 최고급 원단과 원석을 사용하여 손수 제작하며 결혼식 분위기와 일치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진다. 장인의 손에서 만들어진 만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과 생애 한 번뿐인 결혼식을 완벽하게 빛내줄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결혼준비비용을 절감과 결혼준비 시간 단축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구성하여 선보이고 있다”며 “평생 한 번뿐인 결혼식을 더욱 빛내드릴 수 있는 율리아나웨딩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율리아나웨딩의 스드메패키지 상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업체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