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20 (목)
인스타프렌즈 전문서비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자영업자 인기서비스로
상태바
인스타프렌즈 전문서비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자영업자 인기서비스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9 17: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은 이제 단순한 SNS 채널의 역할을 넘어 자영업자와 1인기업,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이제 필수 마케팅 플랫폼이 된 상태다. 이름 있는 기업체들도 계정을 개설해 고객들과의 소통 창구로 이용하곤 한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기에 열악한 환경에 있는 자영업자들은 인스타그램의 영향력을 알고 있지만 본격적인 관리가 힘들어서 포기하거나 명맥만 유지하기도 한다. 특히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는 인스타그램의 필수 요소인데 이에 대한 방법을 힘들어하는 경우도 많다.

인스타프렌즈는 현재 이런 자영업자들의 마케팅과 홍보에 한층 도움을 주도록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포함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인기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다.

인스타프렌즈는 주력서비스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외에도 인스타그램 게시물관리 및 토탈 관리대행 등을 초창기부터 전문적으로 서비스를 해 온 곳으로, 실제 활동하는 순수 한국인 팔로워들을 기반으로 24시간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제공하고 있다. 대행만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사들이 자체 관리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기 위해 1:1 전문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또한 8월 한 달 동안은 한국인 무제한 좋아요 증가서비스를 2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함으로써 비용 부담도 덜 수 있도록 한 상태다. 이 외에도 유튜브, 페이스북 관련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SNS를 운영하고자 한다면 한 번에 인스타프렌즈의 서비스 관리로 해결할 수 있다.

인스타프렌즈 관계자는 “최근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신청 및 문의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 상당수가 자영업자, 1인기업 분들이며 그만큼 전문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며 “많은 고객사들의 계정을 관리하고 노하우를 쌓아 온 만큼 마케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인스타프렌즈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및 각종 진행 서비스에 대한 확인 및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