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30 (토)
하남 마석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매장 케빈앤돈, 템퍼매트리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혼수매트리스 특별기획전 및 특가이벤트 최대 60%할인
상태바
하남 마석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매장 케빈앤돈, 템퍼매트리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혼수매트리스 특별기획전 및 특가이벤트 최대 60%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0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추가 지나고 여전히 기온이 높은 날씨가 지속되고 있지만, 각 가구 및 유통업계는 다가오는 가을웨딩시즌을 준비하며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특히 침대 및 가구매장들은 특가할인행사, 가을준비행사 및 막바지 여름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고급혼수가구들을 저렴하게 마련하고자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있다.

이러한 가운데 남양주 덕소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입주 및 혼수매트리스 특별세일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각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제품에 따라 최대 60%로 할인가로 고가의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은 본인에게 맞는 1:1 맞춤 매트리스를 다양하게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다.

행사대상 제품군에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유명브랜드 등이며

아메리칸스타, 이스트맨하우스, 네트, 떼라페딕, 베드보스, 힐러리디비 등 고급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다.

해당 브랜드 제품들은 특히 통기성을 강화한 신소재 원단과 공기순환, 땀의 배출을 도와 세균까지 방지해주는 기술력으로 습한 여름철에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특가 프로모션 외에도 추가 제공되는 사은품과 특별이벤트 혜택 역시 풍성하게 준비되어있다..

사전예약 후 평일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시 (일부품목제외)   동남아시아,중국 지역 등을 다녀올 수 있는 해외 여행권을 증정한다. 해외여행권은 왕복항공권, 숙박, 관광비용이 모두 포함이 되며 상세조건은 매장에 문의시 상담가능하다.

또한 매장 리뉴얼을 위한 전시상품 추가 반값 세일(수량한정)을 진행중여서 더욱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남양주 가구단지  입주 신혼 매트리스 전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100평 규모의 쇼룸에 13가지 브랜드 30여개 이상의 해외매트리스브랜드 제품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비교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수입매트리스를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매트리스 종류 및 기능, 사이즈와 프레임 구성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비교 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하남, 다산신도시 등 남양주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매장으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윤범석 대표는 관계자는  “8월은 가을철 결혼식 및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 기간이며, 매장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대비하고 있다"며

“곧 있을 대규모 이사철과 가을 웨딩시즌이 오기 전에 미리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좀 더 저렴한 가격대와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