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30 (금)
동대문커튼 전문업체 다모아커텐의 무료방문견적 바쁜 맞벌이부부에게 인기
상태바
동대문커튼 전문업체 다모아커텐의 무료방문견적 바쁜 맞벌이부부에게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9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의 질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집안 내부 인테리어에 대해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전문적인 인테리어 정보가 부족할 수밖에 없어 어디서부터 손을 쓰면 좋을지 곤란해 하는 이들이 많다고 한다.

특히 커튼의 경우 집안의 분위기를 확연히 변화시켜줄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서 가장 중요하다 할 수 있다.

이에 대해서 동대문종합시장의 린넨암막커튼, 린넨커튼, 암막 및 블라인드 전문업체인 다모아커텐이 발벗고 나서 맞벌이 부부나 신혼부부 등 매장에 직접 방문하기 힘든 사람들에게 상담 후 무료 방문견적+시공서비스를 맞춤형 상담을 통해 제공하고 있어 희소식이다.

다모아커튼 관계자는 “저희는 가족끼리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사장님인 아버지 어머니와 아들인 제가 직접 고객분들의 댁에 방문하여 현재 인테리어에 어떠한 원단과 디자인 및 색상의 커튼을 설치하면 이상적인 조화를 이뤄낼 수 있을지 추천해 드리고 고객분들과의 의견 조율을 통하여 맞춤형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나 동대문커튼 업체 다모아는 방문견적 전문 매장으로서 풀시공 맞춤커튼 제작에 소요되는 시일이 3~4일로 굉장히 짧은 기간에 가능한데다 매장 인근에 공장을 두고 있다고 하니 실용적으로 동대문커튼 맞춤제작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네이버에 다모아커튼 검색 시 블로그에 있는 방문견적문의나 전화 상담 문의를 통해 상세하고 친절한 동대문커텐 시공관련 도움들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