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50 (화)
쇼파침대매장 ‘루헨퍼니처’, 3~4인용 천연통가죽기획 동탄하남 인천일산가구단지 패키지 진행
상태바
쇼파침대매장 ‘루헨퍼니처’, 3~4인용 천연통가죽기획 동탄하남 인천일산가구단지 패키지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의 쇼파와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전문매장 '루헨퍼니처'가 3~4인용 천연통가죽, 샤무드쇼파 기획전을 마련하는 한편 수원동탄, 송파하남, 인천시흥, 일산파주가구단지점에서 패키지 할인전을 진행한다.

루헨퍼니쳐는 300~500평 동일 규모의 전문매장에 템퍼페딕 신형라인 모델 중 가장 인기 있는 템퍼페딕 럭스 어댑트 미디움, 하이브리드, 펌 소프트 등 여러모델을 체험 할 수 있는 전시장을 마련하고 독일과 미국, 유럽 이탈리아에서 우수한 품질 평가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스턴스앤포스터, 베드보스bedboss, 이스트맨하우스와 같은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한 매장에서 비교 체험이 가능한 멀티샵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직수입시스템으로 중간유통과정을 없에 저렴한 가격으로 명품수입매트리스를 소비자에게 공급해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태리천연가죽쇼파와 샤무드쇼파, 통가죽리클라이너쇼파, 세라믹식탁과 같은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수입매트리스에 맞는 패브릭, 원목프레임도 판매하고 있다. 

한편 수원동탄 송파하남 인천시흥 일산파주가구단지점에서 준비한 패키지 상품으로는 4인용패브릭소파와 퀸사이즈 메모리폼매트리스, 의자를 포함한 4인세라믹식탁을 패키지로하는 A세트와 4인일자형 통가죽소파, 퀸사이즈 포켓스프링매트리스, 의자 3개와 벤치형 의자를 포함한 6인용세라믹식탁 B세트로 필요에 맞게 선택구입 가능하다.

루헨퍼니처는 국내외 자체공장에서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며 사이즈, 컬러, 소재를 직접 선택하거나 변경할 수 있어 개성 넘치는 젊은 고객은 물론 까다로운 안목을 가진 장년층까지 고려한 브랜드로 그 입지를 다지고 있다.

8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패키지 할인전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헨 공식블로그와 홈페이지 및 행사지점 전화문의로 확인가능하며, 부산 기장점은 오는 8월 말 공식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