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20 (목)
여자 어린이 장난감 ‘펀라켓 시크릿쥬얼리박스’, 토이저러스&스타필드 토이킹덤 입점
상태바
여자 어린이 장난감 ‘펀라켓 시크릿쥬얼리박스’, 토이저러스&스타필드 토이킹덤 입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9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 완구 유통 전문 기업 (주)잼버스코리아가 2019년 새로운 신제품으로 출시한 ‘펀라켓 시크릿쥬얼리박스’ 장난감이 글로벌 완구매장 ‘토이저러스’와 ‘스타필드 토이킹덤’에 입점했다.

비밀상자 속 나만의 쥬얼리 ‘펀라켓’은 ▲토이저러스 청량리점, 중계점, 광교점, 양평점, 삼산점, 충주점, 구미점, 군산점, 수완점, 부산점, 울산 진장점 등과 ▲스타필드 토이킹덤 하남, 고양, 대구, 위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이저러스&스타필드 토이킹덤에 입점한 시크릿쥬얼리박스 ‘펀라켓’은 출시한지 불과 한달이 되지 않았지만, 온라인에서 아이의 부모님들 반응이 매우 긍정적이고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여자 어린이에게 선물로 주기에도 부담이 없고, 선물 받는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할 여아장난감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여자 어린이를 위한 여아장난감 ‘펀라켓’은 기존에 출시되어 있는 비슷한 제품들과는 다르게, 수집한 아이템으로 직접 액세서리를 만들어 착용할 수 있고 한번 열어보고 끝이 아니라 거울이 있어 보석함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시크릿쥬얼리박스 ‘펀라켓’은 열쇠를 찾아 상자를 열어보는 재미와 액세서리를 만드는 재미, 쥬얼리를 찾는 재미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들만 모은 장난감이다. 상자 속 비밀의 문을 열때마다 어떤 쥬얼리가 나올까? 하는 아이들의 호기심까지 자극하여 상상력을 키워주고, 상자 안에는 총 16종의 다양한 쥬얼리 구성품이 담겨 있어 여러 쥬얼리를 모아 팔찌 목걸이 만들기도 할 수 있어 창의력까지 높여줄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들이 비밀로 간직하고 싶은 것들을 담아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고, 아이들의 수집력을 자극하는 인기 레어 아이템까지 담겨있다. 이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쥬얼리 컬렉션을 만들고 친구들과 서로 공유하며 쥬얼리 아이템을 하나씩 모아가는 기쁨과 상자를 열때마다 새로운 아이템이 나오는 놀라움까지 동시에 전달한다. 이에 따라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어린이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장난감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울러 잼버스몰에서는 펀라켓을 1개만 구매해도 100% 선물을 증정하는 ‘펀라켓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펀라켓 이벤트는 펀라켓 구매 시 ‘펀라켓 칭찬스티커’가 선물로 제공되며, 칭찬스티커를 모두 붙인 어린이들에게는 ‘펀라켓’을 하나 더 100%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칭찬스티커판에 날짜, 구매처를 적어 사진을 찍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해시태그(#펀라켓 #칭찬스티커이벤트)를 걸어 인스타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잼버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펀라켓은 대형 할인점, 온라인, 완구 전문점 등의 모든 채널에 전국적으로 유통 및 판매될 예정이며 완구 전문점은 총판점인 포유키즈를 통해 전국적으로 유통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