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0:15 (수)
홈에스테틱 랑느 앰플 2차 완판, 내년 상반기 다양한 기능성화장품 제품군 출시
상태바
홈에스테틱 랑느 앰플 2차 완판, 내년 상반기 다양한 기능성화장품 제품군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8 1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위별 피부 맞춤 관리가 가능한 가지각색의 홈에스테틱 용품이 출시되면서 전문 에스테틱 못지않은 피부 관리를 이제 집에서도 할 수 있게 됐다. 

이중 마케팅 전문 기업 ‘유니케이컴퍼니’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랑느’는 호텔과 스파 브랜드에서 취급하는 제품을 기반으로 자사의 첫 번째 홈 에스테틱 제품 ‘랑느 데일리 스파 앰플’을 개발, 출시했다. 

‘랑느 데일리 스파 앰플’에는 피부 보습·미백·주름개선·탄력·진정에 도움되는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미드, 등 24가지 고농축 성분과 한방성분 및 유기농 원료가 담겼다.

권장 사용량은 성인 기준 건성 피부인 경우 1/2병, 모든 피부 1/3병이다. 주2~3회 혹은 각질 제거 후 마사지하듯 롤링하며 사용하면 된다. 스페셜 케어를 원한다면 자기 전 한 병을 다 사용하면 된다.

이 제품의 소비자 후기 평점은 5점 만점에 4.6점으로, 온라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보습력, 흡수력, 피부개선에 있어서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랑느 홈페이지에서 판매한 ‘데일리 스파앰플’은 7월 30일 저녁 7시 판매 오픈 4시간이 채 되지 않아 2차 물량 완판 후 3차 물량 생산에 들어갔다. 

이에 유니케이 컴퍼니 대표 이건하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3차 물량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성심을 다해 준비 중”이라며 “현재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중에 있으며 내년 상반기에 고농축 고효능의 SKU 4개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