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25 (금)
Moxa, 오픈 소스 보호 단체 OIN 가입
상태바
Moxa, 오픈 소스 보호 단체 OIN 가입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8.08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xa가 세계 최대의 오픈 소스 보호 단체인 OIN(Open Invention Network)에 회원으로 가입한다고 밝혔다.

OIN의 최고 경영 책임자인 Keith Bergelt는 “IoT가 소비자들을 위해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듯이 IIoT는 산업 분야를 혁신할 것이다. 대부분의 IoT 및 IIoT 플랫폼은 임베디드 리눅스를 사용한다. 이들 디바이스로부터 어마어마한 양의 데이터가 발생되고 이것을 리눅스를 기반으로 한 x86 머신 서버 상에서 Hadoop 같은 OSS 솔루션을 사용해서 처리한다. 그러므로 IoT와 이를 뒷받침하는 혁신 기술들은 오픈 소스에 크게 의존한다. Moxa가 OIN에 가입하고 리눅스 및 관련 오픈 소스 기술들에 대한 특허 분쟁 보호에 동참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 말했다.

Moxa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Peter Kohlschmidt는 “IIoT는 산업용 환경으로 이전에 가능하지 않았던 것들을 가능하게 한다. 그럼으로써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운영 효율을 높이고, 고객의 요구를 유연하게 충족할 수 있다. IIoT를 뒷받침하기 위해서 핵심적 역할을 하는 것이 리눅스와 여타 오픈 소스 프로젝트들이다. IIoT의 성공은 복잡한 산업 체계에 걸쳐서 여러 곳에 분산되어 있는 센서와 디바이스들을 어떻게 잘 연결하고 관리하며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우리 회사는 고객들을 돕기 위해서 이러한 목적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산업용급 리눅스 배포판을 개발하고 제공한다. Moxa가 OIN에 가입함으로써 보안적이고 신뢰할 수 있고 지속가능한 기능들을 제공하는 상호운용 가능 산업용급 오픈 소스 플랫폼을 구축하도록 기여하고 특허 분쟁 보호에 동참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Moxa #O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