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35 (토)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이정미 커플매니저가 말하는 ‘퍼플스만의 특별함’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이정미 커플매니저가 말하는 ‘퍼플스만의 특별함’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8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의 계절로 ‘여름’을 꼽는 사람들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사람의 인연을 이어주는 결혼정보업체에서는 상황이 다르다. 결혼중개업체에서는 ‘여름’이 극 성수기이기 때문이다. 

특히, 상위 1% 결혼 주선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미혼남녀들의 결혼문의가 끊이질 않아 전년도 대비 방문 상담률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고 한다. 이에 노블레스 결혼전문가 이정미 커플매니저를 통해 싱글남녀들이 퍼플스를 찾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Q. 퍼플스의 특별함은 무엇인가?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煎 대통령 집안 자녀를 비롯하여 명문가, 자산가, 대기업 CEO 자녀, 전문직 회원 등 상위 1% 미혼남녀들이 중매결혼을 위해 모여드는 곳이기에, 일반 결혼상담소에서는 만나기 어려운 분들과 맞선이 가능하다. 특히, 매년 연말 특급호텔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미팅파티는 그 어떤 곳과 비교가 불가능한 품격 있는 사교모임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Q. 나만의 성혼 노하우는 무엇인가?

회원들에게 결혼의 목표와 방향성을 정확히 제시해 주는 것이다. 나의 인연이 아닌 사람과 불행한 연애를 해왔던 분들에게 왜 다른 사람을 만나야 하는지 명확히 이야기 해드리고, 현실적으로 조언을 해드린다.  

Q. 기억에 남는 성혼 커플이 있다면?

현직 국회의원 따님분과 서울대 출신의 검사 남성분이 기억난다. 두 분 다 만혼이었지만 최고의 배우자를 찾기 위해 오랫동안 맞선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었다. 둘의 첫 맞선 후 여성분은 호감을 표했지만 남성분은 거절 의사를 밝혔다. 하지만, 둘은 가치관도 비슷했고 취미나 가정환경도 비슷했기에 남성을 설득하여 한 번 더 만나 볼 것을 권유하였고, 여성분에게는 연애 코칭과 데이트 의상 조언 등을 해줬다. 그 결과, 남성분은 첫 만남과 달리 여성분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었고, 4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여, 현재까지 결혼기념일마다 안부 연락을 주신다.

Q.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들에게 하고 싶은 말 

혼자 모든 걸 하려고 하면 어렵다고 느낄 수 밖에 없는 것이 결혼이다. 하지만,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함께하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며, 늦추면 늦출수록 점점 힘들어지는 것이 결혼이다. 결심이 섰을 때 바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성공적인 결혼의 해답이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본격적인 상담 전에 결혼정보사이트를 통해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후기, 미팅파티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해 보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