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6:40 (금)
전화영어, 화상영어 전문 ‘민트영어’, 3년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기록
상태바
전화영어, 화상영어 전문 ‘민트영어’, 3년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기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8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원어민 전화영어, 화상영어 1:1 수업 서비스를 지원해온 ‘민트영어’가 3년 연속(2017~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 선정되었다. 

민트영어는 온라인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업에 특화된 커리큘럼을 자체 교육센터를 통해 연구개발해온 경쟁력을 인정받아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수상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실제 민트영어 공식 홈페이지에는 선생님과 1:1수업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분석과 테스트, 피드백을 통한 다중평가 시스템을 도입하여 학습과정을 온전히 체득할 수 있는 과정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특히 일대일 전화영어, 화상영어를 통해 원어민 발음을 원리부터 배울 수 있는 NS(Natural Speech)과정과 미국 초등학교 정교 교과 과정을 배울 수 있는 AHOP(American Homeschooling Online Program)과정, 실제 테스트점수에 근접한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아이엘츠스피킹(Step by Step IELTS) 코스는 수강생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인기 과정이다. 

‘NS(Natural Speech)코스’는 원어민이 영어를 구사하는 방식을 모음부터 자음, 강세, 억양까지 완벽 분석 및 체득하는 과정을 제공한다. 원어민과 100% 유사한 소리를 달성하는 코스로 전문 분석프로그램을 통한 엄격한 평가가 이뤄져 수강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다음으로 국내에서 정식 미국 초등학교 교과과정을 배울 수 있는 민트영어만의 미국 정규 교과 유학과정인 ‘AHOP(American Homeschooling Online Program)’은 실제 미국초등학생이 배우는 정규내용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조기유학을 떠나지 않고도 유학코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과정이어서 주목할 만하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이러한 심화과정 제공의 기반에는 필리핀 현지 교육센터, 차별화된 교육 경쟁력이 있다. 단순히 원어민 강사만 투입하는 것이 아닌 직접 강사의 트레이닝과 인센티브 제도 및 많은 복지 혜택을 제공하여 더욱 수준 높은 교육을 선사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 밖에도 녹음파일까지 제공해주는 영어첨삭지도 서비스, 수업했던 내용을 받아적어주는 수업대본 서비스, 영어작문, 영어해설 서비스 등 여러 색다른 부가서비스를 지원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