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05 (수)
퍼블소프트, 24시간 연중무휴 운영! 몸캠피씽 피해 구제&피싱 피해자 지원 주력
상태바
퍼블소프트, 24시간 연중무휴 운영! 몸캠피씽 피해 구제&피싱 피해자 지원 주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8 1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캠피씽 및 동영상유포협박 피해 구제 IT 기업 ‘퍼블소프트’가 24시간 연중무휴 운영으로 스미싱 범죄 몸캠피씽 피해자 구제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의 설명에 따르면 신종 스미싱 범죄 ‘몸캠피씽’은 성적인 화상 채팅을 통해 돈을 뜯어 내는 형태로 성행하고 있다. 더욱이 최근에는 청소년들에게도 무방비로 노출돼 있어 사건 발생 이후에도 이를 구제하기가 어려워졌다. 실제로 최근 4년간 몸또, 몸캠피싱 피해자는 성적인 호기심 때문에 발생되는 게 대부분인 상황이며, 특별한 자체적인 대응법이 존재하지 않는 실정이다. 

이 가운데, ‘퍼블소프트’가 24시간 연중무휴 운영과 확증된 기술력으로 하루에도 수십명의 몸캠피싱 피해자를 구제하며 차별화를 이뤘다. 

IT 보안 전문가들로 이뤄진 ‘퍼블소프트’는 몸캠피씽, 몸또 수법과 행동 패턴을 분석해 몸캠피싱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24시간 몸캠피싱 대응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 최근 급증한 몸캠피씽 피해에 대응하여 세계적인 기술력을 갖춘 기술팀 인력을 보충하는 등 업무 세분화에도 힘을 쏟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몸캠피싱 피해 전문 ‘퍼블소프트’는 보다 빠른 유포 차단 서비스를 실시해 만에 하나 발생할 몸캠피씽 피해를 막고 있다. 동영상 삭제 처리 후 유포 경로를 완벽히 차단하며 삭제 후에도 잘 유지되고 있는지 계속해서 모니터링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몸캠피씽 피해 전문 ‘퍼블소프트’ 관계자는 “몸캠피싱, 몸또, 동영상 유포 협박 범죄는 최근 계속해서 피해자가 늘고 있는 심각한 상황”이라며 “피해를 입은 경우, 상대방이 원하는 금액을 절대로 입금하면 안 된다.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금전적인 피해, 유포에 대한 피해 두 가지 모두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퍼블소프트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몸캠피싱’ 관련 피해자들을 위해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무료 상담이 가능한 긴급 신고센터와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지원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몸캠피씽 구제 전문 퍼블소프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