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아름다움과 독특한 매력을 지닌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DAHLIA)’가 론칭 2주년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디어달리아가 특별 기획한 5가지 ‘비건 뷰티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트는 ▲ 비건 뷰티 스타터 세트, .▲ 비건 뷰티 썸머 세트, .▲ 립 마우스 듀오 세트, .▲ 블루밍 에디션 듀오 세트, .▲ 듀얼 팔레트 블러셔 트리오 세트 등 총 5종으로 쿠션, 블러셔, 립스틱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8월 8일부터 15일까지는 디어달리아 해피 비건 아워’ 이벤트를 통해 매일 오후 1시부터 디어달리아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8,888원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되는 디어달리아의 제품들은 비건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는 국제 비영리 비건 문화 협회 ‘The Vegan Society’에 기부된다.
디어달리아는 특정 기간 동안 자사 제품 구매 시 파우더, 미니 립 등을 증정하는 1+1 비건 뷰티 더블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1회차(8/1~8/8)에 립 무스 구매 시 립무스 미니(1ml) 3종을 증정하며, 2회차(8/9~8/16)에 쿠션 제품 구매 시 피니싱 파우더 본품을 증정한다. 3회차(8/17~8/31)에는 타임리스 블룸 컬렉션 팔레트 구매 시 디어달리아 대리석 파우치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디어달리아는 시코르에서 자사 제품 5만원 이상 구매시 디어달리아의 비건 스타터 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진행 매장은 강남역, 강남, 가로수길, 홍대 ,타임스퀘어, 코엑스점 등이다. 강남역점에서는 8월 10일과 17일 양일 동안 자사의 아티스트 메이크업 리터치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는 미니 립무스를 증정할 예정이며, 회차 당 1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디어달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문의 가능하며, ‘디어달리아 88데이’를 검색해 만나볼 수 있다.
독보적인 아름다움을과 독특한 매력을 지닌 ‘정원의 여왕’으로 불리우는 달리아 꽃에서 유래된 브랜드 ‘디어달리아’는 모든 여성들이 지닌 고유의 독자적인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세월에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을 모토로 하는 디어달리아는 고기능성을 갖추면서도 지향하면서도 동물성 원료나 동물 실험을 일체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이자, 100% 비건 뷰티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