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00 (토)
수원 베이비페어, 32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오늘 화려한 개막
상태바
수원 베이비페어, 32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오늘 화려한 개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2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오늘 개막했다. 오는 8월 11일(일)까지 나흘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베이비페어는 ‘맘베 수원 상륙작전’, ‘우주초특가세일!!’이라는 슬로건처럼, 수원지역 최대 규모의 임신ㆍ출산ㆍ육아 용품이 전시되었고 참가 기업들 또한 최대 80%할인과 사은품증정 그리고, 1+1 등의 이벤트를 준비하여 관람객을 맞았다.

이번 수원 맘앤베이비엑스포를 주최하는 (주)유아림 또한 평일ㆍ주말 출석도장 이벤트, 엄마대상 선착순 이벤트, 같이의 가치! 맘베로 3대 모여라!, 더위사냥! 초특가 육아용품사냥!’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들을 진행하여 ‘실리콘노리개, 이유식 스푼포크세트, 치발기, 유아 낮잠베개, 물티슈, 아기 목욕놀이 구름샤워기, 유아발싸개, 베이비로션, 유산균, 바디워시, 섬유유연제, 보온 보냉팩’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있기에 관람객들이 전시회장에서 즐길 수 있는 내용이 풍성해 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오늘부터 11일(일)까지 4일간 엄마만을 대상으로 매일 200명씩 총 800명에게 선착순으로 ‘구름샤워기, 반찬통, 거즈손수건, 유아발싸개, 오메가3’ 중 4~5종 경품을 지급하는 ‘엄마대상 선착순 이벤트’ 참가를 위해 입장대기를 하는 관람객들이 장사진을 이뤘다.

또한, 32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준비한 관람객들을 위한 세심한 편의 서비스도 눈길을 끌었다. 아기를 동반한 관람객을 위해 유모차 무료대여서비스와 편안하고 넓은 가족수유실 그리고, 엄마수유실이 준비되었고, 휴대폰 충전서비스도 제공되고 있다. 임산부를 위한 생과일주스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카페테리아도 운영되고 있다.

출산용품, 임산부용품, 영유아 안전용품, 영유아 식품, 영유아 서비스 등 임신출산·유아교육과 관련된 제품들과 서비스들이 총 집합된 32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오늘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입장료는 5,000원이지만 홈페이지 사전등록자(회원가입)과 초청장 소지자, 롯데·삼성 국민행복카드 소지자, 만 15세 미만,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브랜드와 이벤트 등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