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2 12:26 (화)
한국레노버, 기업 고객 위한 인텔리전트 디바이스 및 솔루션 소개
상태바
한국레노버, 기업 고객 위한 인텔리전트 디바이스 및 솔루션 소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8.06 23: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대표이사 이희성)는 6일 오전 Transform 3.0 기자 간담회를 통해 인텔리전트한 업무 공간 혁신과 보다 스마트한 비즈니스에 대한 레노버의 철학이 담긴 PC, AR, IoT, 보안 솔루션 등을 소개했다.

레노버 씽크리얼리티는 레노버의 커머셜 라인으로 보다 스마트한 비즈니스를 선도하기 위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솔루션을 기업에 제공한다. 씽크리얼리티 플랫폼은 기업 고객이 AR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복잡한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돕는다.

씽크리얼리티는 사용자들이 3D 디지털 정보를 수집하고 상호작용하여 협력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상황에 대한 인식률을 높이고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이 플랫폼은 디바이스나 클라우드에 구애받지 않고 기업 고객이 씽크리얼리티 A6와 같은 여러 디바이스나 운영 체제,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AR과 VR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채택하고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

씽크센터 M90n-1 나노는 모니터 뒤, 데스크 아래, 책꽂이 등 협소한 공간에 설치할 수 있어 공간 절약에 유리하고 관리가 편리하다. 씽크센터 나노는 호환 가능한 USB Type-C 모니터 또는 Type-C 도크에 의해 편리하게 구동되며 모든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I/O를 제공한다.

씽크센터 M90n-1 나노 IoT는 팬리스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열을 처리할 수 있는 범위(0-50°C)가 더 넓어져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다.

보안 IoT 게이트웨이인 씽크센터 나노 IoT는 엣지에서의 실시간 응답을 요구하는 IoT 장치에 대한 처리 및 보안을 위해 제작됐다. 나노 IoT는 보다 까다로운 산업 환경에서도 IoT 주변기기, 센서, 장치 간의 정보 전달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 신뢰성을 높인다. 더불어 확장 I/O박스를 통해 레거시 포트 및 주변 장치를 추가 확장하면 엣지 디바이스의 요구 사항에 맞게 인프라를 구축할 수도 있다.

씽크쉴드는 개발에서 폐기까지 기업용 디바이스의 라이프사이클을 보호하는 기업용 보안 서비스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기능을 갖춘 커스터마이징 제품군이다. 씽크쉴드 포트폴리오를 통하면 모든 레노버 씽크 장치와 데이터 센터, 솔루션 전반에 걸쳐 더 나은 보안 체계 구축이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