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40 (금)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 품절 대란 비결? 미국 USGS에서 빙하 속 미네랄이 들어있다는 사실 알려진 이후 유명해져
상태바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 품절 대란 비결? 미국 USGS에서 빙하 속 미네랄이 들어있다는 사실 알려진 이후 유명해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마존 내 해당 제품 캡처 사진

합리적인 가격과 약 1만여개의 고객후기를 분석하여 제품을 만드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뜨라쥬는 런칭한 빙하수 토너가 미국 최대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인 아마존(amazon) 신제품 카테고리 1등을 함으로써 판매대란이 발생했다. 

라뜨라쥬가 출시한 아이슬란드 빙하수 토너는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호기능을 하는 각질층 관리와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클렌징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각종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지질조사국 USGS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빙하는 수 만년 동안 눈꽃송이가 쌓여서 만들어진 단일 미네랄 암석이라고 밝혔다.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넣은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는 풍부한 미네랄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유명해진 것으로 확인된다.

제품력과 고객들의 후기와 함께 갑자기 유명해지면서 한 때 제품의 품절 사태가 일어나 빙하수 토너의 재입고를 기다리는 고객들이 생기기도 했고 공식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었다.

한편, 라뜨라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스토어 찜’과 ‘톡톡친구’를 맺으면 추가 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