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7 15:43 (일)
워치가드, 공식 온라인 판매 통한 사용자별 맞춤형 서비스 전개
상태바
워치가드, 공식 온라인 판매 통한 사용자별 맞춤형 서비스 전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8.06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UTM Firebox T15-T35 모델 필두로 편의성 높일 것

UTM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인 워치가드 테크놀러지가 오늘부터 공식 온라인 판매를 통한 사용자별 맞춤형 서비스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워치가드가 처음 온라인 시장에 선보이는 Firebox T15·T35 UTM 보안방화벽은 지금까지의 유선공유기가 제공하지 못한 엔터프라이즈급 강력한 보안기능을 내세웠다. 쉽고 직관적인 설정 및 현존하는 모든 보안 위협에 대한 모니터링 및 즉각 대응 가능한 기능 여기에 새로운 보안 위협 탐지 시 즉각적인 접근 및 대응까지 포괄적인 UTM장비의 기본을 꼼꼼히 챙겼다.

기본 옵션인 가상사설망(VPN) 기능은 지점 간-모바일-클라우드 VPN까지 다양한 접근 환경에 대응한다. 추가 옵션인 베이직 시큐리티는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시그니처를 기반으로 모든 프로토콜의 트래픽을 검색하고 이 과정에 스파이웨어, SQL인젝션, 크로스 사이트 스크립팅 및 버퍼 오버 플로우를 비롯한 네트워크 위협을 감지하고 보호한다. 이 외에서도 RED, 웹 블록 URL 필터링, 스팸블록커, 게이트웨이 안티바이러스,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네트워크 디스커버리 기능을 갖췄다. 토탈 시큐리티 옵션에서는 베이직 시큐리티 옵션에 APT 블록커, DLP, TDR, DNS와치 기능을 추가로 지원한다.

워치가드의 국내 독점 총판업체인 아이플랜네트웍스 김준환 대표는 “보안 전문가 사이에서 붉은색 장비로 강인한 인상을 심어준 워치가드는 지난 10년 간의 활동으로 한국 시장에서 까다로운 보안 요건을 충족한 UTM 장비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남겼다"라며 ”보다 고도화되고 있는 보안 공격에 SMB 기업도 엔터프라이즈급의 방어가 필요하다. 이에 가장 현실적인 솔루션이 Firebox T15·T35 UTM 보안방화벽이 될 것이다.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는 만큼 고객편의를 위한 방문설치 옵션과 온라인판매 전용 고객센터 운영 준비를 마쳤다. 보안 방화벽 시장의 문턱을 낮추는데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