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15 (토)
직장인 투잡족이 집에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요즘 뜨는 창업
상태바
직장인 투잡족이 집에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요즘 뜨는 창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6 13: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택부업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안 받고 집에서 PC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는 '몰인다' 온라인 창업 쇼핑몰이 화제다.

신규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해주고 있는 '몰인다'는 창업으로 고민하는 젊은 층부터 중년층까지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으로 쇼핑몰 창업에 급격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의 요인으로 취업문은 점점 낮아지는 현실에서 구인을 희망하는 취업자들에게도 소자본 창업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부업사이트다.

특히 '몰인다'는 초보자를 포함하여 누구나 집에서 하는 부업으로서 소자본 창업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재택근무형 프랜차이즈이다.

'몰인다' 플랫폼은 창업 지원의 다양한 혜택들이 볼 수가 있지만, 그 중 대표적인 장점은 스타 마케팅 플랫폼이다. 인기 연예인들이 '몰인다'에서 활동하여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를 도와주며 가맹점에게 별도의 홍보비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연예인들의 사진과 동영상을 마케팅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서 쇼핑몰의 인지도 상승에 시너지가 되기도 한다.

최근 온라인 판매 매출이 상승하면서 일반인들도 인터넷 쇼핑몰 창업에 대한 관심이 번지고 있는 한편, 경험이 부족하고 자원이 한정된 초보 창업자가 매출을 일으키기는 정말로 쉽지 않다. 그 이유는 쇼핑몰을 신규로 시작하게 되면 폐업을 하는 경우가 많은 편이다. 대다수가 판매 상품의 사입으로 인하여 악성 재고가 쌓이며 마케팅 전략이 없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할 때가 많기 때문이다.

'몰인다' 관계자는 "쇼핑몰 창업과 투잡은 신중해야 한다”며 “'몰인다'는 구매력이 높은 상품들을 공급하고 재고 부담과 잡무에 시달리지 않도록 가맹점들에게 판매에 집중과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몰인다'는 앞으로도 재택근무직업으로 집에서 PC만 있다면 누구나 어디서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판매 마케팅의 노하우를 직접 컨설팅해주며 가맹점들의 마케팅 양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