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30 (금)
대구 MBC 베이비&키즈페어, 이번주 8월 8일(목)부터 11일(일) 열려
상태바
대구 MBC 베이비&키즈페어, 이번주 8월 8일(목)부터 11일(일) 열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5 15: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MBC 베이비&키즈페어가 이번주 8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4일간 대구 인터불고호텔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대구 MBC 베이비&키즈페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베이비 페어는 육아 관련 용품, 정보를 한눈에 알 수있으며 다양한 제품을 직접 현장에서 만져보고 비교분석 할 수 있어 예비 부모, 육아 중인 부모들이 많이 찾고 있다. 특히나 똑똑한 베이비 페어로 유명한 대구 MBC 베이비&키즈페어에는 태교 용품, 임산부 용품&서비스, 출산용품, 안전교육, 태아교육, 기타 등등 전시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전 이벤트로는 사전 등록&선착순 이벤트, 카페&SNS 공유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 10명 공유 전달이벤트 등이 있으며, 현장 이벤트로는 실시간 현장사진 이벤트, 영수증 투어 이벤트, 모아모아 영수증 이벤트, 임산부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 이쁜아기 선발대회는 1등 대상 한 명에게는 황금 수저가 경품으로 주어지며, 금상, 은상, 동상, 인기상, 참여상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대구 MBC 베이비&키즈페어 관계자는 "예비 부모 및 유아 중인 부모님들, 특히 육아에 관해 서툴고 낯설기만한 예비 엄마아빠, 초보 엄마아빠들에게 육아용품의 트랜드를 알아보는건 물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때문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대구 MBC 베이비&키즈페어 방문하셔서 필요한 육아용품도 알아보고 다양한 혜택도 얻는 등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 MBC 베이비&키즈 페어 행사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카페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