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25 (목)
일산영어학원 ‘시사어학원’, 만점 제조기 박경진 강사의 여름 특강 … 토요반 50% 할인 등 푸짐한 혜택 제공
상태바
일산영어학원 ‘시사어학원’, 만점 제조기 박경진 강사의 여름 특강 … 토요반 50% 할인 등 푸짐한 혜택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5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30년 전통의 외국어 명문’ 등 다양한 수식어를 갖고 있는 시사어학원 일산캠퍼스에서 2019년 8월 여름 특강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연이어 진행되고 있어서 일산, 김포, 부천, 파주 지역 학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산시사어학원은 입소문 추천 릴레이가 끊임없이 이어져 가장 오랜 기간, 변함없이 일산토익학원의 중심이자 메카로 자리매김하며, 최다 수강생에게 높은 수강생 만족도로 명실상부 일산의 수준급 종합어학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일산시사어학원’에서는 신촌YBM에서 만점 제조기로 유명한 위박토익의 스타강사 박경진 강사를 영입해, 일산에서도 수준 높은 토익 명품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박경진 강사는 다년간 강남, 신촌, 종로YBM 등에서 강의하며 얻은 스타강사만의 최신기출 출제경향을 적중시키는 고득점 노하우로 수많은 학생들이 단기에 목표점수까지 도달하게 하고 있다.

지난 십 수년간 토익(TOEIC) 시험의 비중이 점점 커짐에 따라 많은 시험들이 토익을 대체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하지만 대기업, 중소기업, 공사, 항공사 승무원, 호텔 등 각종 기업체는 물론 공무원 영어 시험 또한 토익 성적으로 대체되는 지금, 여전히 토익이 대한민국에서 졸업, 취직, 이직을 말할 때 빼놓을 수 없는 필수 관문임을 부정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토익의 중요성과 수요만큼이나 범람하고 있는 토익에 대한 정보 자체는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넘쳐나 쉽게 구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정확한 출제 방향과 포인트를 잡아 효과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을 빠르고 정확하게 터득하기란 좀처럼 쉽지 않다. 

탄탄한 기본기와 문제 유형 분석을 통해 신속 정확하게 문제에 적용하는 것이 아닌, 대강의 흉내내기식 접근과 학습은 수강생을 자칫 긴 시간을 허비하게 되는 이른바 ‘토익 낭인’으로 만들기 십상이다. 때문에 단기간에 원하는 성적을 얻기 위해선 수험생들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뛰어난 토익 길잡이인 일산영어학원은 필수 불가결하다. 

토익 점수 획득이 절박한 수험생들은 다양한 정보도 중요하지만, 가장 수험생들이 우선해야 할 것은 바로 ‘선택과 집중’이라고 일산시사어학원 정경윤 원장과 박경진 대표강사는 말한다.

‘단군이래에 최고의 스펙’이라고 불리는 지금의 고등학생, 대학생과 취준생은 바쁜 일정 속에서 효율적인 선택을 강요 받고 있다.

위박토익 박경진 일산영어학원 강사는 만점 제조기라는 별명답게 토익•토익 스피킹 만점의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일산•파주•김포 지역 수강생들에게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강의를 제공, 여름 특강을 통해 다양한 일정으로 분주한 많은 수강생들에게 집중 특강으로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성취할 수 있도록 밀착 강의를 선보일 것이다. 

일산시사어학원의 대표 강사로 영입된 박경진 강사는 “주요 출제 어휘를 반복 학습하고 모의고사 문제 풀이에 집중하는 한 편, 미국식, 영국식, 호주식 발음의 구조와 패턴을 숙지한다면 충분히 신 유형 문제에도 대응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수강생들이 느끼는 궁금증과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학원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십 수 년의 노하우가 담긴 수많은 자료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일산 토익학원 일산시사어학원은 이번 여름 특강 통 큰 할인 혜택으로 ‘부교재 할인권, 집중 스터디 무료, 보카반 무료, 토요반 50%할인, 회화 과정 5회 청강권, 토익스피킹 50%할인’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토익학원 시사어학원의 강의는 4단계(입문•초급•중급•고급)로 분화된 레벨별 집중 타격식 수업을 통해 체계적이고 탄탄한 프로그램을 자랑한다. 

ETS빈출 출제패턴분석, 단어와 문법 그리고 독해와 듣기가 하나로 연결되는 통합형 수업, 점수대별로 반복적인 실수와 오답을 꿰뚫어 볼 수 있게 하는 노하우 제공,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완전하게 체화하는 스터디, 지속적인 어휘 테스트, 파트7 독해 특강, 실전 모의고사, 1:1 질의응답 등은 일산 시사어학원이 일산토익학원 가운데 늘 한 발 먼저 앞서가는 원동력이라는 게 학생들의 주된 반응이다. 

또한 점차 중요시되는 토익스피킹과 다양한 범위에서 필수적인 공인영어시험 가운데 비교적 단기간에 성적을 완성할 수 있는 것으로 각광받고 있는 지텔프 실전대비반도 운영 중이다. 토익스피킹은 토익스피킹을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입문자부터 대비 가능한 기본반과 빠르게 기출유형들을 분석하며 첨삭과 시험에 적중할 수 있는 스킬을 터득할 수 있는 실전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산 유일한 지텔프학원인 일산시사어학원은 지텔프는 초단기에 공인영어시험성적이 필요한 영어공부의 공백이 길거나 초급인 입문자들도 1개월 완성으로 성적을 취득할 수 있도록 족집게식 실전반으로 운영 중이다. 

일산영어회화학원의 중심인 일산시사어학원은 다양한 맞춤식 레벨별 클래스를 통해 수강생들이 즐겁게 효과적으로 소통능력을 높일 수 있으며, 일산성인영어회화, 일산비지니스회화, 일산원어민영어회화등을 합리적인 수강료와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많은 수강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스케줄이 바쁜 수강생들이 자유롭게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혀 교차수강과, 우수한 강사진과 1:1개인레슨등도 진행이 가능하다.

한편, 일산시사어학원은 11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을 수상한 어학원으로서 영어문법, 영어회화, 중국어회화, 일본어회화, 스페인어회화, 토익, 토익스피킹, 토플, HSK, JLPT, EJU등을 한 곳에서 모두 배울 수 있는 일산영어학원, 일산일본어학원, 일산중국어학원, 일산스페인어학원이 결합된 일산의 알아주는 종합어학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