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40 (토)
IT 전문 기업 퍼블소프트, 몸캠피씽 피해자 위해 24시간 상담 서비스 진행
상태바
IT 전문 기업 퍼블소프트, 몸캠피씽 피해자 위해 24시간 상담 서비스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3 0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캠피씽 피해 및 동영상유포협박 피해 구제 IT회사인 ‘퍼블소프트’는 “몸캠피씽 피해자를 위해 24시간 연중무휴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대표적인 신종 사이버 범죄 ‘몸캠피씽’은 성적인 영상통화를 통해 금품 및 금전을 뜯어 내는 형태이다. 최근에는 50대에게도 무방비로 노출돼 있어 사건 발생 이후에도 이를 구제하기가 쉽지 않다. 실제로 최근 4년간 몸또, 몸캠피싱 피해자는 하루에도 수십 명 많게는 수백 명까지 피해를 입고 있으며 정부에서는 아직까지 확실한 대책을 마련하지 못했다.

이 가운데 몸캠피씽 대응 센터로 IT 전문 기업 ‘퍼블소프트’가 주목 받고 있다.퍼블소프트는 IT 보안 전문가로 구성 돼 몸캠피씽, 몸또 수법과 행동 패턴을 분석해 몸캠피싱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24시간 몸캠피싱 대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최근 급증한 몸캠피씽 피해로 인해 세계적인 기술력을 갖춘 기술팀 인력을 보충해 업무 세분화에 힘쓰고 있다.

아울러 몸캠피싱 피해 전문 ‘퍼블소프트’는 보다 빠른 동영상 유포 차단 서비스를 실시해 만에 하나 발생할 몸캠피씽 피해를 막는다. 또 동영상 삭제 처리 후 유포 경로를 완벽히 차단하고 있으며, 삭제 후에도 잘 유지되고 있는 지 계속해서 모니터링하고 있다.

몸캠피씽 피해 전문 ‘퍼블소프트’ 관계자는 “몸캠피싱, 몸또, 동영상 유포 협박 범죄는 최근 계속해서 피해자가 늘고 있는 심각한 상황이어서 주의가 요구된다”며 “몸캠피싱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언제든지 방문 및 상담을 신청하여 유포차단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몸캠피씽 전문 퍼블소프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