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25 (금)
강아지, 고양이분양 미유펫 여름 맞이 다양한 서비스 제공 중
상태바
강아지, 고양이분양 미유펫 여름 맞이 다양한 서비스 제공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4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멀티펫타운 미유펫에서 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전 견종, 묘종 최대 85%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 서비스와 무료분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미유펫의 전국 지점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대구, 순천, 대전, 천안, 전주 등에 위치하고 있다.

고객들이 항상 가까운 위치에서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을 받을 수 있도록 체인점을 점차 확장 중이며 최근 서울(강남)점이 오픈했다고 한다.

오래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가 있는 펫플래너가 반려동물분양 및 1:1 맞춤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미유펫은 동물병원과 함께함으로써 전문수의사가 직접 반려동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고있다.

반려인들의 근처에 위치해 분양 후에도 여러가지 상황들과 문제를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장점을 보유하고있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고객에게 부담감은 줄이고, 만족도는 늘어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분양가와 동물병원을 함께 운영하여 도움을 주고 있으며 고객이 편한 시간대에 원하는 견종, 묘종을 만나 볼 수 있도록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견종, 묘종을 원하는 애묘인, 애견인이 계속 증가하고 있는 만큼 폼피츠, 요크셔테리어, 푸들, 치와와, 잉글리쉬불독 같은 다양한 견종을 선보이고 있으며 묘종으로는 러시안블루, 샴, 뱅갈, 아메리칸숏헤어, 킨카로우 등이 있다.

특수견종인 샤페이, 셔틀랜드쉽독, 시바이누,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말라뮤트도 만나볼 수 있으며 특수묘종으로는 랙돌, 스핑크스, 셀커크렉스, 밤비노, 메인쿤 등이 있다.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은 애견인, 애묘인의 취향,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품종을 선택할수 있도록 다수견종과 희귀묘종을 보유하고있으며 미용, 호텔, 교배, 용품판매, 중성화수술 등 분양 이후 즉시 적용되는 원스톱솔루션시스템으로 반려생활에 도움을 주고있다.

자체 운영 병원 & 사후관리시스템으로 고객의 만족을 사고 있는 미유펫은 창원, 마산, 김해, 진해, 거제 등 경상남도 지역에서의 방문객이 가장 많다는 말을 전했으며 애견인, 애묘인들을 돕기 위해 전문 관리사, 훈련사, 미용사, 상담사 등 반려동물의 전문인력들을 갖추고 있다.

부산, 인천(송도), 진주, 울산, 광주 등 전국 지점에 위치한 미유펫은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자체동물병원시스템 및 평생 무료미용케어서비스 및 강아지무료분양&고양이무료분양의 자세한 정보는 미유펫 공식카페 및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