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50 (금)
“FIDO 해커톤 멘토 &멘티 파티” 개최
상태바
“FIDO 해커톤 멘토 &멘티 파티”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8.02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토십 프로그램 참가 12개 팀 기술 공유 및 교류
“FIDO 해커톤 멘토 &멘티 파티” 단체사진
“FIDO 해커톤 멘토 &멘티 파티” 단체사진

FIDO 얼라이언스 한국워킹그룹이 ‘FIDO 해커톤– 2019년 개발자 지원 프로그램’의 일부인 멘토&멘티 파티를 BC카드와 라인 후원으로 네이버 강남 D2 스타트업 팩토리에서 8월 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부터 삼성전자, BC카드, 삼성SDS, SK텔레콤, 라인, 한국전자인증, eWBM, Yubico, 에어큐브, 브이피가 운영하는 7개 멘토십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대학생과 벤처기업 또는 직장인으로 구성된 12개 팀은 이날 자신들이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 주제, 선정 배경, 개발 진행현황, 도전과제, 팁 , 향후 일정 등을 공유했다.

이날 멘토와 멘티간의 모범적인 활동을 하고 있거나, 훌륭한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는 팀, 다른 팀에게 도움이 될 정보를 공유한 경우 등 10여 개 팀이 선정돼 삼성 갤럭시 탭, BC카드 키프트 카드, 라인 프렌즈 굿즈, FIDO 얼라이언스 공식 백팩 등 500여만 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받았다.

FIDO 해커톤멘토십 프로그램을 통해서 제안된 아이디어가 FIDO 프로토콜과 결합된 성공적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완성한 팀에게는 인턴십, 채용, 파트너십, 투자, 해외 쇼케이스 초대 등의 혜택이 FIDO 얼라이언스 회원사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9월 초 실시되는 최종평가에서 선정된 톱 3위 팀은 9월 23일 FIDO 얼라이언스 서울 총회 사전 공개 세미나에서 글로벌 초일류 기업들을 상대로 자신들이 개발한 제품과 서비스를 데모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