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35 (목)
유닛비,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진행……발 각질 제거제 50% 할인 판매
상태바
유닛비,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진행……발 각질 제거제 50% 할인 판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2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일 발 각질 제거제 브랜드 '유닛비'가 공식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행사는 자사의 발 각질 제거제 '유닛비 발꿈치 크림(UNITBEE HEELS CREAM)'을 5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유닛비 발꿈치 크림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발 각질 제거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이다. 로얄 제리 및 프로폴리스를 함유하여 발꿈치 각질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자기 전 발꿈치에 가볍게 바른 뒤 양말을 신으면 되는 간편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 기상 후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꿈치 피부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발꿈치뿐 아니라 무릎, 팔꿈치 등 피부가 접히는 부위에도 적용 가능하다.

아울러 유닛비 발꿈치 크림은 천연 제품을 활용한 덕분에 임산부, 어린이, 고령층 등도 부작용 우려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50% 할인 적용 이벤트 덕분에 저렴한 비용으로 발꿈치 크림을 사용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유닛비 관계자는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이해 발꿈치 등에 나타난 각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많은데 이를 억지로 벗기려다가 오히려 흉터를 남기는 등 부작용 사례가 속출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유닛비 발꿈치 크림은 이러한 애로사항을 적극 개선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