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50 (목)
구리광택 및 유리막코팅 등 여름휴가철 할인 이벤트진행으로 자동차 유리막코팅 저렴히 가능해
상태바
구리광택 및 유리막코팅 등 여름휴가철 할인 이벤트진행으로 자동차 유리막코팅 저렴히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2 1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에는 높은 기온과 장거리 운행으로 인해 손상된 자동차를 복구를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비용적인 측면에서 부담이 되기에 적지 않은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에 현혹되어 길거리나 등록되지 않은 환경에서 차량 복구를 하고 있다. 이러한 방법은 즉각적인 손상 복구는 가능하나 사후 관리가 어렵고 차량의 수명을 오히려 단축시킨다.

구리 유리막코팅 업체 매직터치 구리갈매점은 유리막코팅은 물론 다양한 자동차 외형복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업체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곳이다. 특히 이 곳에서 진행되는 유리막 코팅은 뛰어난 발수력과 방오력으로 시공 후 오래도록 지속 가능하고, 시공 후 간단한 물세차만 해도 차량이 깨끗하게 관리되기 때문에 매직터치 구리갈매점을 많이 찾고 있다.

매직터치 구리갈매점은 유리막 코팅은 물론 광택, 범퍼복원, 보험차 수리, 실내 크리닝, 자동차 도색,, 흠집제거, 외형복원, 범퍼교환, 자동차 썬팅 등도 가능한 전문점이다. 신기술을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신장비 및 신차색상 시편을 확보하여 차량 외형복원에 탁월한 업체이다.

특히 매직터치 구리갈매점은 다른 곳에 비해 공임비를 낮춰 가격이 저렴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거기에 손으로 하나하나 수작업을 통해 작업을 진행하는 곳이라 미세한 부분까지도 꼼꼼히 코팅이 가능한 곳이다. 여기에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더욱 가성비 좋게 이용이 가능하다.

구리, 미사리, 다산, 퇴계원, 양평, 남양주, 면목동 인근에 위치한 매직터치 구리갈매점에서는 직접방문해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위치 및 행사 안내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