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50 (금)
그린가정과학, ‘델리시아’ 쿡브리프 12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위메프 특가판매 실시
상태바
그린가정과학, ‘델리시아’ 쿡브리프 12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위메프 특가판매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2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전제품 유통기업 그린가정과학은 최근 인기 가전으로 트렌드가 되고 있는 에어프라이어를 보다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도록 하는 위메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메프는 오늘(2일) 오전 11시부터 매 1시간 마다 순차적으로 특가이벤트 제품들을 오픈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그린가정과학의 에어프라이어 브랜드인 델리시아(DELICIA)의 쿡브리프 12L 에어프라이어(모델명 AF-2350)가 프로모션 제품 중 하나로 선정됐으며 잠시 후인 오후 2시부터 타임특가 판매가 적용된다.

8월 2일 오후 2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그린가정과학의 델리시아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특가판매 이벤트에서는 기존 판매가인 14만9천원에서 9만4천9백원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구매 전 고객들에게는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북도 함께 증정되며, 행사기간 중 위메프 게시판에 응원댓글을 작성해주는 고객 중 10명을 선정하여 에어프라이어의 필수품인 종이호일 50매 2개씩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델리시아 쿡브리프 12L 에어프라이어는 12L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제품으로써 360도 회전하는 통돌이오븐 로티세리 조리방식이라 음식물을 고르게 익힐 수 있으며 안쪽 중앙 기둥이 없도록 고안되어 음식이 걸리지 않고 공기가 사방으로 잘 도는 구조로 되어 있다. 최대 200도의 고온 싸이클론 공기가 빠르게 순환함으로써 음식의 겉과 속을 골고루 빨리 익혀 바삭함도 더할 수 있다.

10가지 오토메뉴를 통해 간편하고 쉬운 조리가 가능하며 에어프라이어 외에 디지털 오븐, 통돌이 그릴, 식품건조기 기능까지도 할 수 있다는 것도 해당 제품의 장점이다.

델리시아는 오픈 외에도 믹서기, 토스트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감성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주방 인테리어 소품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발뮤다 스타일의 토스트기를 새롭게 출시하여 1만대 이상 판매고를 이루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전에 없던 큰 폭의 할인률이 적용되는 큰 이벤트인 만큼 평소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장만을 준비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