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5:55 (화)
강아지분양 전문업체 ‘미유펫’ 평소 철저한 반려동물 관리로 높은 퀄리티의 반려동물을 만날 수 있어
상태바
강아지분양 전문업체 ‘미유펫’ 평소 철저한 반려동물 관리로 높은 퀄리티의 반려동물을 만날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를 통해 방송과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개인방송인이나 TV에 출연하는 배우나 가수 등 유명인들이 SNS나 유튜브 채널에 반려동물과 관련된 콘텐츠를 게시함에 따라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커져가고 있다.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들이 기르는 반려동물까지 이들 못지 않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명인들이 기르는 반려동물과 같은 종을 분양하는 이들까지 늘어날 정도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 분양 수요도 늘어나고 있는데, 최근 반려동물 양육을 희망하는 이들 사이에서 ‘미유펫’이라는 곳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유펫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2006년도에 오픈한 이래로 체계적인 운영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원칙과 소신을 바탕으로 반려동물 관리에 있어 만전을 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해 평소 수의사가 직접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정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병원비지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고흥, 보성, 화순, 장흥, 강진 등에서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

관리 중인 모든 반려동물들은 청결, 위생,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모두 일대일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작은 문제라도 있을 시 절대 분양을 진행하지 않는다. 이처럼 소신을 지켜온 결과 부산, 울산, 대구, 대전, 진주 등 전국 각지에 프리미엄 분양샵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게 된 이유다.

미유펫의 소신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미유펫의 공식홈페이지에 게시되고 있는 모든 반려동물들은 실물사진만을 게시하고 있다. 다년간의 꼼꼼한 운영을 통해 천안, 광주, 전주, 순천, 서울 강남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더욱 믿을만한 업체라는 후문이다.

미유펫에서 분양하는 대표적인 견종은 푸들, 포메라니안, 치와와, 비숑프리제, 말티즈 등이 있으며 최근 수요가 늘기 시작한 특수견종인 킹찰스 스패니얼, 잭러셀 테리어, 보스턴테리어, 프렌치불독 등의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특별분양을 통해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천 송도 등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미유펫’ 관계자는 “지난달까지 계획되어 있던 이벤트를 성원에 힘입어 이달까지 연장하여 정읍, 남원, 김제, 완주, 부안, 익산 등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