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10 (목)
“이사비용 최대 150만원 지원” 통인익스프레스 '땡스 이벤트', '썸머 이벤트' 개최
상태바
“이사비용 최대 150만원 지원” 통인익스프레스 '땡스 이벤트', '썸머 이벤트'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1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장이사업체, 통인익스프레스가 이사 비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썸머 이벤트'와 ‘땡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썸머 이벤트’는 통인익스프레스의 이사 접수 고객이라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최대 150만원권의 이사 서비스 상품권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내용을 담았다. ‘썸머 이벤트’는 ‘땡스 이벤트’와 더불어 진행하며, 두 이벤트 모두 2019년 7월부터 접수 건수 소진시까지 이어진다. 

다음으로 '땡스 이벤트'는 통인익스프레스의 이사 서비스를 이용했거나, 다른 사람에게 추천해준 고객에게 각종 상품권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다.

이사 견적 100만원~150만원 미만의 이용 고객에게는 5만원권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150만원~250만원 미만 이사 이용 고객에게 7만원권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250만원 견적 이상의 고비용으로 이사를 이용하면 롯데백화점 10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타제휴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고, 입주청소 등 다른 옵션 제외, 순수 이사 금액에만 적용된다. 본사 접수 건에 한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는 것도 주의해야 한다.

'땡스 이벤트'에는 주변 지인에게 통인익스프레스를 소개하여 이사가 계약될 경우 적용되는 내용도 있다. 지인의 이사 계약이 이루어지면, 통인을 소개해 준 당사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소개자 연락처만 고지한다면 횟수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소개를 많이 할수록 혜택이 커진다.

이외에 통인익스프레스 본사에 이사 견적내기 서비스를 의뢰할 경우, 견적내기도 무료로 진행할 뿐 아니라, 전국 CU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교환권도 제공한다.

'썸머 이벤트'의 경우, 이사를 접수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무료로 통인의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제휴업체의 상품을 준다.

7월부터 이사를 접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50만원권 무료이사 상품권을 증정하고, 30명에게는 새집증후군을 예방하는 탈취 살균서비스 상품권(100만원권)을 증정한다. 50명에게는 집안의 물건을 과학적으로 정리 정돈해주는 정리수납 서비스 이용권(30만원권)을 증정한다. 

통인과 제휴를 맺은 친환경 생활용품업체, 슈가버블에서 증정하는 주방세제 선물도 있다. 통인의 이사 고객 중 매월 50명을 추첨해서 ‘슈가버블 4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태오바이오에서는 이벤트 기간을 통틀어 50명의 이사 접수 고객에게 ECO샴푸를 증정하기도 한다.

로비스 워터에서는 통인의 이사 고객 중 매월 50명을 추첨하여 로비스 워터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추첨한 50명에게는 ‘인도모’에서 인도모 기능성 베개를 증정한다.

‘RGRG’에서는 통인 이사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RGRG골프 초고반발 드라이버’를 증정하며, 롯데월드에서는 통인이사 고객 중 매월 50명을 추첨하여 롯데월드 무료입장권을 선물한다. 

한편 통인의 특별 포장 및 고급 청소 서비스 등 모든 서비스가 망라된 고급 이사, ‘VIP이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주)토탈에프앤비에서 매월 추첨을 통해 이태리커피머신 50대를 증정하며, ‘1879와인아울렛’에서는 10명을 추첨해서 고급 와인을 증정한다. 마찬가지로 10명을 추첨해서 (주)어싱브레인에서는 어싱브레인 패치방석을 증정한다.

KT 관련 프로모션이 풍성한 점도 특징이다. KT멤버쉽을 이용하면, 이사접수만 해도 CU편의점 음료 교환권을 증정하고, 이사 계약 후 이사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5만원, 7만원, 10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KT멤버쉽을 끼고 이사를 진행하면 일반 가정이사나 소규모이사인 미니이사 서비스를 진행했을 때 10% 할인 혜택이 있다. 각종 청소 서비스, 홈케어 서비스를 신청했을 때도 10% 할인이 이뤄진다. 

SK매직의 경우에는 통인이사 고객 중 SK매직 제품을 24개월 약정 렌탈했을 때, 월 렌탈 요금을 6개월 면제해주는 혜택이 있다. 이밖에 SK, KT 통신사의 인터넷을 설치했을 때도 통인익스프레스의 이사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 설치시 이사 지원 금액은 최대 65만원에서 72만원이다. 

'땡스 이벤트'와 ‘썸머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통인익스프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