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30 (토)
파이오링크, 코마스와 보안스위치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파이오링크, 코마스와 보안스위치 총판 계약 체결
  • 길민권
  • 승인 2014.01.23 03: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부 위협 관리 최적화하는 보안스위치 시장 저변 확대 기대”

파이오링크(www.PIOLINK.com)는 보안스위치 사업 강화를 위해 코마스(www.comas.co.kr)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발표했다.

토털 IT 인프라 솔루션 공급 업체 코마스는 보안 솔루션 시장에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평가 받는 기업이다. 국내 대부분 금융기관을 고객으로 확보하는 경쟁력을 갖고 있으며, 기술력과 성공적인 구축 사례를 확보하는 등 풍부한 비즈니스 노하우를 갖고 있다.

파이오링크는 이번 총판 체결로 신규 리셀러를 대거 영입하고 특히 금융시장 고객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코마스가 총판을 맡고 있는 파이어아이, 포티넷 등이 자사 보안스위치와 연동하는 것도 큰 장점으로 보고 있다. 코마스 역시 네트워크에 기반한 보안 솔루션 사업 진출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기존 솔루션 연동으로 영업 시너지를 얻을 것으로 전망했다.

파이오링크 조영철 대표는 “내부 위협 관리를 최적화하는 보안스위치 시장 저변을 확대하고, 신규 파트너에 대한 마케팅 및 지원체계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파이오링크 보안스위치 티프론트는 L2/3 스위치에 보안 기능을 접목한 스위치다. 사용자 단말의 비정상 트래픽과 인터넷 전화의 도·감청을 막고, IP관리를 통한 접속통제로 내부 네트워크를 보호한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