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0 (토)
디포렌식코리아, 기술력과 노하우로 ‘몸캠피씽’’동영상유포협박’ 24시간 대응
상태바
디포렌식코리아, 기술력과 노하우로 ‘몸캠피씽’’동영상유포협박’ 24시간 대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31 1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캠피씽 전문 대응기업 디포렌식코리아 김현걸 대표가 방송프로그램에서 대처방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몸캠피씽 전문 대응기업 디포렌식코리아 김현걸 대표(사진 왼쪽)가 방송프로그램에서 대처방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범인들의 송금 요구에 절대 응하지 말아야 한다. 범인들은 돈을 받았다고 해서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 오히려 '돈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추가로 더 많은 돈을 요구하며 더 이상 돈을 보내지 않으면 결국 동영상을 유포해 버린다. 몸캠피싱 범죄자들에게 돈을 송금하는 것은 해결방안이 아니다.”

급증하고 있는 ‘몸캠피씽’에 고통받고 있는 피해자 구제에 앞장 서고 있는 몸캠피싱 대응 전문기업 디포렌식코리아(김현걸)는 동영상유포협박 범죄에 이렇게 조언하고 있다.

IT보안 전문기업 디포렌식코리아는 동영상유포협박으로 고통받고 있는 몸캠피씽 피해자들을 위해 24시간 대응 서비스에 나서며 “몸캠피싱, 동영상유포협박을 받고 있다면 즉시 전문업체에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 범죄자들에게 돈을 입금한다고 해결되지 않는다. 디포렌식코리아는 24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3교대로 전문가들이 기술적으로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특히 몸캠피씽 대응 전문기업을 선택할 때 업력이나 사업자등록증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한국사이버보안협회 소속인지 확인 후 의뢰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당부했다.

몸캠피싱(동영상유포협박, 영통사기, 몸또, 영섹협박 등으로도 표현) 보안전문기업 디포렌식코리아는 한국사이버보안협회(KCSA) 소속으로 2014년부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몸캠피씽에 대응할 수 있는 노하우와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 더불어 최근 미국의 보안전문가까지 영입해 몸캠피싱 대응체계를 높이고 있으며 24시간 상담과 대응서비스로 신속하게 피해를 최소화시키고 있다”고 강조했다. 몸캠피씽 대응에 최적화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지금 동영상유포협박을 받고 있는 피해자라면 즉시 디포렌식코리아에 상담을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피해발생 즉시 전문업체에 연락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관건이다. 특히 몸캠피싱에 대응해 준다며 피해자를 두 번 울리는 업체도 있어 대응기업 선정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