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05 (금)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업체 쓰리포환불, 다양한 게임의 환불이력을 토대로 높은 승인율을 자랑해
상태바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업체 쓰리포환불, 다양한 게임의 환불이력을 토대로 높은 승인율을 자랑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29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의 모바일게임은 간편한 조작과 간단한 게임성을 자랑하는 아케이드 장르의 게임이 이뤘으나이후 출시되는 게임들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들이 발전함에 따라 과거에 비해 높은 퀄리티의 게임성을 자랑해 많은 이들이 즐기고 있다.

 

주로 RPG장르의 게임들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뛰어난 사운드와 우수한 그래픽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조작감까지 발전해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준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을 정도다. 이에 따라 게임들은 연이어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반면에 일부 게임들은 성공한 모바일 게임의 장점만을 낮은 퀄리티로 답습하여 비슷한 류의 게임이 범람하고 있다고 표현하고 있을 정도로 출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일부 유저들은 양산형 게임만이 즐비하게 되었다는 혹평을 가하고 있으며 양산형 게임들의 공통점은 획일화된 게임성과 과금 유도가 지나치다는 평을 내리고 있다.

 

이전보다 더욱 재미있게 즐기게 된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이후 추가되는 아이템은 기존의 아이템보다 뛰어난 경우가 많아 지속적인 과금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늘고 있어 일부 유저들은 불만을 제기하고 있다.

 

이러한 과금 유도에 지친 이들은 환불을 결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 게임 환불은 환불 기준이 명확하지 않으며 환불이 거절된 이유를 공개하지 않아 홀로 환불을 진행하는 일이 어렵다.

 

이에 따라 전문적인 도움을 받고자 환불 업체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업체로 알려진 ‘쓰리포환불’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해당 업체는 구입한 아이템을 썼어도 환불이 가능하며 환불이 반려된 경우에도 환불 진행이 가능하여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환불수수료를 후불로 결제할 수 있고 캐시나이트 환불, 아르카 환불, 라이프애프터 환불, 브롤스타즈 환불, 로드모바일 환불 등 다양한 게임의 환불 이력을 게시하고 있어 믿을만한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친절한 상담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환불의 진행절차는 카카오톡 또는 전화로 상담을 진행한 뒤 안내에 따라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게 된다. 이후 업체측에서 신청서를 검토한 뒤 환불을 진행하게 된다. 최근에는 아이들 히어로즈 환불 등을 진행한 바 있다.

 

환불의 소요기간은 신용카드의 경우 기결제 계좌입금 및 미결제 승인취소까지 3일~10일이 소요되며 체크카드의 경우 체크카드로 연결 및 계좌로 입금까지 2일~10일 소요된다. 기프트카드의 경우 계정내 잔액복구까지 1일~2일이 소요되며 모바일 결제의 경우 미납건 결체 취소 및 기납건 요금차감까지 1일~3일이 소요된다.

 

한편 로드모바일 환불, 천령 환불, 냥코대전쟁 환불, 영웅신검 환불, 하스스톤 환불, 아이들 히어로즈 환불 등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