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30 (금)
‘패션존’ 공식 론칭 3달만에 관람객 45만 명 돌파!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입소문 타고 인기 고공 행진
상태바
‘패션존’ 공식 론칭 3달만에 관람객 45만 명 돌파!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입소문 타고 인기 고공 행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26 14: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패션존 대형 파우치 수조
사진: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패션존 대형 파우치 수조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대표 송광호)의 이색 체험 전시공간 ‘패션존’이 오픈 3개월 만에 누적 관람객 수 45만 명을 돌파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의 이색체험 전시공간 ‘패션존’은 핑크컬러 파우더룸, 대형 하이힐 수조, 알록달록한 컬러의 다양한 해양생물∙암석∙산호초와 함께 신비로운 바닷속 인증샷을 남겨볼 수 있는 메인 그네 포토존 등 다채로운 설치 예술 및 패션 아이템을 전시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부산아쿠아리움 패션존은 신규 오픈한 지 3개월 남짓이지만 ‘힙하고 핫한’ 전시로 급부상중이다. 

외부브랜드평가 5점 만점에 5점에 달하며, 네이버 예약 후기에는 “아이들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유익한 컨텐츠와 다양한 해양생물을 관찰할 수 있는 알찬 전시” 등의 긍정적인 관람평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입장객 수 역시 늘고 있다.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즐거움과 동시에 교육적인 가치를 찾으려는 많은 관람객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다양한 테마의 전시존과 함께 실제 해양생물로 가득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키캉스(키즈 호캉스)를 즐기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더위를 피해 실내에서 놀이를 즐기려는 이들에게 또한 시원한 휴식을 제공하며 최적의 피서지 역할도 하고 있다. 

한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250종, 10,000여 마리의 해양생물들을 전시하고 실제 바다생물들과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존을 통해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2001년 11월에 오픈한 이래 1,700만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한 부산, 경남 지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열대우림에서부터 깊은 심해 바닷속까지 관람객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교육적인 이야기와 신비로운 바닷속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부산아쿠아리움은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 수족관 부문 대상 수상과 온라인 여행 웹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가 수여하는 ‘2019년 으뜸 시설상(Certificate of Excellence)’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