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47 (금)
전주튜닝업체 라우토커스텀, 초복 맞이 전주 삼성 휴먼빌 사회복지재단 기부
상태바
전주튜닝업체 라우토커스텀, 초복 맞이 전주 삼성 휴먼빌 사회복지재단 기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26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의 멀티튜닝샵 라우토커스텀은 전주 삼성 휴먼빌 사회복지재단에 자사 수익2%를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날 라우토커스텀 전직원들, 형제 업체인 보령 튜닝게러지 전직원이 7월12일 치킨, 과일 등 생필품 등을 기부 했으며, 일 회성이 아닌 '마음튜닝 DAY' 라는 날을 지정하여 매월 지자체 사회복지센터 등에 봉사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라우토커스텀 김차 대표는 "경기가 지속적으로 불황속인 부분에 있어 우리 라우토커스텀 또한 큰 기업은 아니지만 좋은 마음으로 좋은 사람들과 매월 봉사활동을 해 '마음 튜닝DAY'라는 컨텐츠로 찾아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라우토커스텀' 은 전북 김제에 위치해 있으며 각종 모토쇼에도 꾸준하게 참여를 해 이름을 알리고 있는 전국적인 멀티 튜닝샵으로 고객에 니즈를 반영하는 사명감으로 애프터 서비스까지 철저한 서비스로 직원들을 교육시키고 있다.

각 종 랩핑, 각종 차량 필름 시공 뿐 아니라 특수도색도 진행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 해 각각의 가성비에 맞는 시공을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