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40 (금)
에스에스알-한일네트웍스, 솔루션 총판계약 체결
상태바
에스에스알-한일네트웍스, 솔루션 총판계약 체결
  • 길민권
  • 승인 2014.01.12 23: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취약점진단 ‘솔리드스텝’과 웹쉘 탐지방어 ‘메티아이’ 영업 박차

에스에스알(대표 정진석)과 한일시멘트 그룹의 한일네트웍스(대표 전근식)가 정보보호솔루션에 대한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2014년 양사가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전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에스에스알 관계자는 “솔리드스텝은 정보시스템 인프라인 서버, 네트워크, DBMS, 웹/WAS서버 등 취약점 진단시 수량과 무관한 자동화 전수진단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국내외 주요 보안 컴플라이언스 기준을 모두 만족하도록 약 1,000여 개의 항목을 진단한다”며 “또한 고객사 정책/지침에 100% 최적화된 진단이 가능해 객관적이고 정량화된 결과 값을 제공하는 것이 특장점”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메티아이에 대해서는 “휴리스틱 엔진을 탑재한 웹쉘 탐지 및 방어솔루션으로 모의해킹 컨설팅에서 사용되는 자사 개발 웹쉘의 패턴 테스트 및 30여 명의 전문 보안 컨설턴트가 현장에서 수집하는 최신 패턴으로 수시 업데이트를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알려지지 않은 웹쉘과 우회기법을 탐지하는 기능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총판계약을 체결한 한일네트웍스 이재승 영업부문장은 “두 회사의 강점을 살려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방면으로 사업 시너지를 내도록 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에스에스알 CTO 황용온 상무이사는 “보안솔루션 유통 및 서비스에 다년간 경험을 가진 한일네트웍스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로의 전문역량을 잘 합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2014년 많은 결실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스에스알의 ‘솔리드스텝’ 및 ‘메티아이’는 정보보호컨설팅 업체에서 개발된 전문화된 취약점 진단 솔루션 및 웹쉘 탐지방어 솔루션으로, 현장에서 수집되는 보안 이슈 및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