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3 17:34 (금)
가성비 높은 LG전자 시네빔 프로젝터, ‘티몬’ 여름 맞이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가성비 높은 LG전자 시네빔 프로젝터, ‘티몬’ 여름 맞이 특가 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24 17: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공식전문점 ‘이파트너스’가 7월 24일 수요일부터 7월 28일 일요일까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티몬에서 LG전자 시네빔 프로젝터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 빔프로젝터 LG시네빔은 크기부터 종류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미니빔 라인의 TOP 3 제품을 꼽을 수 있다.

바로 PH550, PH30JG, PH55HT 세 가지 제품이다.

이 세가지 모델은 미니빔프로젝터 제품으로, 작고 슬림한 제품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면서도, 선명한 화질을 자랑해, 빔프로젝터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세가지 제품의 공통적인 장점은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선 없이 블루투스 음향기기를 연결하여 더 큰 사운드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미라캐스트 및 WiFi 기능을 통해 선 연결 없이 무선으로 스마트기기 또는 노트북과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LG전자 미니빔 프로젝터 PH550은 550은 안시루멘의 밝기를 가지고 있는 프로젝터로써, 한 손에 잡히는 슬림한 다이어리 디자인과 2시간 30분 지속 배터리로 선 없이 사용이 가능하여 휴대용 빔프로젝터로 흠잡을 게 없다. 또한 MHL/슬림포트의 유선 연결부터 스크린쉐어를 통한 무선 연결까지 사용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연결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LG전자 미니빔 프로젝터 PH55HT는 초단초점 모델로서, 7.5cm의 작은 공간만 있으면 100cm 화면이, 벽으로부터 33cm만 떨어지면 200cm의 초대형 영화관 같은 고화질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공간이 협소한 곳에서도 대화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인테리어 소품, 1인가구 주거공간이나 자신만의 영화관을 꾸미려는 자취생 등 다양하게 사랑받는 가성비 높은 제품 중 하나이다.

휴대용 모바일 미니빔 프로젝터 PH30JG는 제품 자체에 투사각의 조절이 가능한 각도 조절기가 탑재되어 있어 별도의 삼각대가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초소형 사이즈의 디자인에, 무게 또한 가벼워 휴대가 용이하다. 한 번 충전으로 4시간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로 장시간 선 없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캠핑장에서 컨텐츠 감상을 즐기거나 외부사용이 잦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몬에서 행사 모델명 검색 후 판매자 epartners의 제품을 클릭하거나, 티몬 검색창에 ‘LG시네빔 모음전’ 또는 epartners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