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15 (토)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대형택시-점보택시-콜밴 차별화된 서비스로 눈길
상태바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대형택시-점보택시-콜밴 차별화된 서비스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2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 시절,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가는 기억은 누구에게나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국내 및 근교로 여행을 가는 추세였다면, 현재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해외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아 해외로도 많이 눈길을 돌리고 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더 넓은 세상을 보고 꿈을 키우기 바라는 부모들의 바램이 크기 때문이다. 인천공항이 생긴 후 많은 소비자들이 제 1, 2 인천공항을 통해 해외로 떠나곤 한다. 

공항가는 길에는 가족단위로 여행을 떠나는 많은 여행자들은 자차를 통해 공항에 가는 경우가 많다. 이는 공항에도 주차장이 구비가 되어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높은 주차장 이용 비용으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에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는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을 운형하고 있다.

팀나인택시는 공항부터 집까지, 집부터 공항까지 고객들을 픽업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택시 업체이다.

중형택시, 점보택시 모두 운영하고 있어 가족단위의 고객의 경우 큰 점보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또한 택시 내부는 쾌적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와이파이,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까지 갖춰 스마트한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3~40대 젊은 기사들로 구성해 동일 업종의 타업체들과 비교해 활기차고 에너제틱한 것이 특징이다. 새벽시간, 밤시간 비행의 경우 늦은 시간 택시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 모두 문제없이 안정적인 운행을 진행한다.

많은 업체들이 큰 길에서 고객들을 픽업하길 선호하는 반면, 팀나인택시는 소비자들의 편리함을 위해 집 앞까지 픽업을 가고 있다.

팀나인택시는 24시간 상담센터를 운영하기 때문에 급한 상황에서도 예약을 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최소 2시간 이전에만 예약을 하면 당일 이용도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로 인해 서비스 이용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마포구에 거주하는 김모씨는 “가족끼리 여행을 갈 때 높은 주차요금 때문에 부담이 많았다”며 “인천공항콜택시 팀나인택시의 대형택시와 점보택시를 이용해 합리적인 금액은 물론 공항까지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팀나인택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들을 만족도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