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30 (목)
인포섹, 중소기업 대상 보안취약점 진단 컨설팅 실시
상태바
인포섹, 중소기업 대상 보안취약점 진단 컨설팅 실시
  • 길민권
  • 승인 2014.01.11 1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대상 중.저가형 보안취약점 진단 컨설팅 제공
인포섹(대표 신수정 www.skinfosec.com)이 오는 2월까지 한시적으로 정보보호 저변 확대를 위한 ‘중소기업형 기술적 보안 취약점 진단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컨설팅 서비스는 정보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나 보안예산 등의 문제로 취약점 점검, 분석 등의 전문 보안컨설팅 이용이 어려웠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중.저가형 서비스로, 서버, 네트워크 장비 등 시스템의 수에 따라 컨설팅 비용이 산정된다.

작년에 발표 된 국회자료에 따르면 중소기업에서 2010년부터 2013년 9월까지 접수된 정보유출 사고의 86%가 발생되었으며, 인포섹은 정보보안 사각지대에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특화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수영 인포섹 컨설팅사업 본부장은 “이번에 실시하게 되는 ‘중소기업형 기술적 보안 취약점 진단 컨설팅’ 서비스는 자체 개발한 취약성 진단 도구와 원격 진단 방식을 결합함으로써 보안컨설팅 전문기업인 인포섹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면서 비용을 기존 대비 30%이상 대폭 낮췄다”며 “국가의 보안수준을 높이는데 중소기업의 보안수준 향상여부가 큰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인포섹은 다양한 특화 보안 서비스를 통해 소외된 중소기업의 보안강화에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 컨설팅 서비스는 인포섹 홈페이지(www.skinfosec.com)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