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8 17:41 (일)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 7월 22일 분당서현점 오픈
상태바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 7월 22일 분당서현점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24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자를 위해 오랜 시간 차별화된 공간과 특별한 좌석을 연구해온 24시간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이 지난 22일, 21호점인 분당서현점을 개점했다. 21호점 분당서현점은 기존매장과 다른 분위기의 카페공간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청록빛 색상의 페인트와 밝게 빛나는 금색 공간샘 로고를 추가하여 세련되면서도 침착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기존에 가장 인기 있던 커텐실과 복층 좌식석 공간을 더욱 확보했으며, 다양한 매장을 예비 가맹주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이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최근 평생학습시대가 된 만큼 고등학생, 대학생, 취준생, 일반인들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무인스터디 카페나 독서실은 꼭 필요한 장소다. 이런 가운데 크게 4가지 공간으로 나뉘는 공간샘은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공간샘스터디카페는 음악공간/집중공간/세미나실/카페공간으로 나뉜다. 음악공간은 잔잔한 클래식이 흐르는 공간으로 카페에서 공부나 작업을 해야 하는 이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집중공간은 백색소음기가 설치된 조용한 공간으로,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기 좋은 공간이다.

세미나실은 추가 결제 후 과외나 모임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공간샘 분당서현점에는 4인실과 6인실이 있다. 마지막으로 카페공간은 이용객들을 위해서 커피, 아이스티, 다양한 차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커피원두는 유명 커피브랜드 스타벅스의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

서현동스터디카페 공간샘 분당서현점의 관계자는 공간샘 이용권에 대해 “1회권/기간권/정액권 총 3가지 이용권이 있다”며, “1회권은 한번에 전부 이용해야 하는 이용권으로 하루 짧게 이용하실 고객에게 적합하다. 기간권은 14일 or 28일 동안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이용권으로 오랜 시간 이용하실 고객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액권은 시간을 나누어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으로 100시간, 200시간 등의 상품이 있으며, 학교를 마치고 이용하시는 고등학생 또는 적은 시간 자주 이용하시는 성인고객에게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현동24시스터디카페 공간샘 분당서현점은 프리미엄 친환경 스터디카페로 친환경 페인트인 던 에드워드 페인트와 친환경 E0등급의 자재를 사용하여 새집증후군의 주범인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였다. 더하여 공간샘 분당서현점은 대진고등학교 인근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