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9 23:15 (토)
포티넷, AV-컴패러티브 APT 탐지 최상 등급 획득
상태바
포티넷, AV-컴패러티브 APT 탐지 최상 등급 획득
  • 길민권
  • 승인 2014.01.07 17: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클라이언트 , 바이러스 차단율과 낮은 오탐율로 최상위 등급 받아
포티넷 코리아(사장 최원식 www.fortinet.co.kr)는 7일 자사의 포티클라이언트가 독립 보안제품 성능평가기관인 AV-컴패러티브가 2013년 8월부터 11월까지 실시한 실지 공격 차단 종합 테스트에서 전체 100% 중 98%의 점수를 거두며 최상위 등급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포티넷의 포티클라이언트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스위트 버전 5(FortiClient 5 endpoint security suite)와 전 세계 각국의 21개 벤더의 다양한 안티바이러스 제품을 비교 조사한 결과로, 각 제품군별로 정상 콘텐츠는 통과시키되 악성코드는 얼마나 완벽하게 차단하는 지에 대한 능력을 조사한 테스트이다.

포티넷의 존 매디슨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AV-컴패러티브의 최상위 등급을 획득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는 바이며 독립적인 기관에 의한 인증은 오늘날의 네트워크 보안업체에 큰 의미를 가지는데 특히 AV-컴패러티브는 높은 투명성과 완벽한 평가 기술로 명성이 알려져 있다”며, “우리는 가장 진보한 지속적 위협으로부터 소비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해당 테스트에 대한 종합적인 내용이 포함된 보고서는 www.av-comparatives.org/dynamic-test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