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35 (수)
지란지교, 비즈니스 모빌리티 서비스 다이렉트박스 출시
상태바
지란지교, 비즈니스 모빌리티 서비스 다이렉트박스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4.01.07 04: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칭 이벤트 2월말까지 진행...무료로 10GB 제공
이동 많은 직장인을 겨냥해 어디서나 신속하게 업무진행이 가능한 스마트워크 환경 제공을 위해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가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업무문서에 접속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빌리티 서비스 다이렉트박스(DirectBOX)를 런칭, 무료용량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이렉트박스는 사용자가 출장과 외근 중에도 자신의 컴퓨터에 직접 접속해 문서자원을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컴퓨터 전원이 꺼져 있더라도 컴퓨터에 저장한 파일이 자동으로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업로드 돼 언제, 어디서나 파일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런칭 이벤트는 2월말까지 다이렉트박스 홈페이지(box.jiran.com)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무료로 제공되는 용량 10GB는 3유저까지 함께 써볼 수 있다.
 
다이렉트박스는 이동이 많은 직장인을 위해 컴퓨터에 직접 접속할 수 있는 Direct Access, 현재 작업문서를 자동으로 업로드 해주는 Recent Box, 협업을 위한 Shared Box, 공유를 위한 File&Folder Link 등 다양한 모빌리티 특화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데이터 암호화, 통신 암호화, 패스워드 암호화와 특정IP접속제한 등의 보안기능도 갖추고 있으며 1월말에는 파일업로드/다운로드/파일링크 등 파일의 이동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관제센터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란지교소프트 박노준 부장은 “BYOD 이용률이 점차 확산되고 있지만 이를 위한 기업 차원의 시스템 지원은 미비한 경우가 많다. 다이렉트박스는 직원들이 편리하게 회사의 문서자원을 활용하되 중앙에서 관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해 안전한 BYOD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